ADVERTISEMENT

[사이버뉴스] 한국양봉협회 홈페이지 개설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35면

◇ 사단법인 한국양봉협회는 최근 소비자 정보마당과 양봉농가정보마당으로 구성된 인터넷 홈페이지 (www.korapis.or.kr) 를 개설했다. 소비자 정보마당에는 벌꿀과 로얄제리, 화분등 양봉산물에 대한 모든 것이 컬러 그림과 함께 설명돼 있으며 벌꿀을 이용한 다양한 요리법과 다이어트, 미용법 등이 소개돼 있다. 전자상거래도 가능하다.

◇ 하나로통신은 자사의 가정고객용 광 (光)가입자망이 구축된 아파트를 대상으로 다양한 지역정보를 제공하는 홈페이지인 '사이버 타운' 을 구축해 주고 내달부터 서비스를 시작한다. 02 - 3465 - 4410~3

◇ 소비자문제를 연구하는 시민의 모임과 시민 사회네트는 공동으로 '정보 소비자 행동 네트워크 (http://can.civil.ne.kr)' 를 운영한다.

◇ 사이버 가수 아담이 이달말 2집 앨범 '엑소더스' 를 갖고 팬들 앞에 나선다. 아담의 홈페이지 (http://www.adamsoft.com/adam) 와 국내 PC통신 유니텔등을 통해 소개된다.

◇ 두루넷 (회선임대업체) 은 VJ (비디오 자키) 들의 동영상을 보면서 인터넷을 통해 직접 투표할 수있는 VJ컨테스트를 벌인다. 참가할 사람은 두루넷 홈페이지 (http://www.thrunet.com)에 접속하면 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