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쇼핑 메모] 이마트, 진 100여 개 브랜드 50% 이상 할인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종합 27면

◆이마트, 진 100여 개 브랜드 50% 이상 할인

이마트가 3~16일 정통 진(Jean) 대전 행사를 연다. 리바이스·캘빈클라인·DKNY·뱅뱅 등 100여 개 국내외 진브랜드를 정상가의 절반 이하 가격에 판매한다. 벨트·캔버스화 등 함께 코디할 수 있는 제품도 선보인다. 헌 청바지를 가져오면 일부 브랜드의 할인쿠폰을 준다.

◆프로스펙스, 스포츠 워킹 토털 브랜드‘W’

프로스펙스가 스포츠 워킹 토털 브랜드 ‘W’를 출시했다. 6종 44개 품목의 워킹화를 새로 선보인다. 파워풀한 걷기용 W파워, 편안함을 강조한 W컴포트, 충격 흡수용 W에어, 아웃도어 걷기용 W트레일, 장거리 걷기용 W롱 디스턴스, 일상 생활에 적합한 W캐주얼 등이다.

◆상황버섯·흑미 넣은 ‘천년약속 레드 프라임’

천년약속이 친환경 흑미를 이용한 한국형 레드와인 ‘천년약속 레드 프라임’(사진)을 출시했다. 상황버섯 균사체와 부산 기장군의 특산물인 흑미 등을 저온처리공법으로 발효한 약주다. 항산화 성분이 포함돼 있어 노화 방지에 좋다는 게 회사 측 설명. 700mL에 1만2000원.

◆정식품, 에너지 보충 음료 ‘썬몬드 파워부스터’

정식품이 에너지 보충 음료 ‘썬몬드 파워부스터’ 5종을 출시했다. 운전자를 위한 ‘드라이브’(커피 맛), 운동 전에 마시는 ‘헬스’(소다 맛), 수험생을 위한 ‘스터디’(블루베리 맛), 여성을 위한 ‘뷰티’(자몽 맛), 직장인을 위한 ‘에너지’(홍삼 맛) 등이다. 1000원.

◆할리스커피, 햄버거 시장 진출

할리스커피가 홈메이드 버거카페인 ‘프레쉬버거’(www.fresh-burger.co.kr)로 햄버거 시장에 진출했다. 단호박·오징어 먹물 등으로 만든 빵과 직접 개발한 소스를 사용해 주문 즉시 제품을 만든다. 과일 주스와 수프 등 사이드 메뉴를 갖춰 한 끼 식사가 될 수 있게 했다.

◆홈플러스, 온라인서도 쓸 수 있는 상품권 내놔

홈플러스가 온라인 매장에서도 쓸 수 있는 디지털 상품권 36종을 선보였다. 종이 상품권은 액면가의 60% 이상 구매해야 잔액을 현금으로 내주는데, 디지털 상품권은 표시 금액 한도에서 원하는 만큼 사용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