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제스트]한국P&G '위스퍼 초등학교성교육'실시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3면

◇ LG화학은 도료 및 폴리에스테르 수지의 주원료로 쓰이는 NPG의 국산화에 성공, 전남 여천의 석유화학단지내에 연산 1만8천t 규모의 공장을 완공하고 상업생산에 들어갔다.

◇ 한국P&G 위스퍼사업부는 대한가족계획협회와 공동으로 전국 초등학교 5, 6학년 여학생을 대상으로 '위스퍼 초등학교 성교육' 을 오는 9월30일부터 약 4개월간 실시하기로 했다.

◇삼성물산은 서울통신기술과 컨소시엄 형식으로 아프리카 가나의 국내 4개지역을 연결하는 13만회선의 통신선로 공사를 5천만달러에 수주하기로 계약을 체결했다.

◇현대산업개발은 9일 충남 천안시 풍세면의 경부고속철도용 다리 풍세교 (6.85㎞) 를 공장철근조립공법을 이용해 완공했다.

◇대우전자는 10일부터 15일까지 TV.냉장고.세탁기.VCR등 혼수상품의 가격을 최고 27% 할인해주고 구입가격에 따라 가스레인지등 상품을 덤으로 주는 '혼수가격대파' 행사를 실시한다.

◇한솔PCS는 9일 서울 본사에서 조동만 한솔그룹부회장등이 참석한 가운데 벨 캐나다사 및 AIG펀드와 지난 5개월간 진행돼온 3천5백억원 규모 투자협정의 모든 절차를 마무리하는 '클로징 기념식' 을 가졌다.

이에 따라 이날 1천80억원이 1차로 들어왔으며 내달중 1천3백20억원, 내년 1월 1천억원이 차례로 들어오게 된다고 한솔 측은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