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얼마나 더 간지러워야 해?” 더위 때문에 피부가 괴롭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황사가 지나가고나니 따가운 햇볕이 또 한번 피부를 괴롭힌다. 몇일전 MBC불만제로가 화장품의 실체를 낱낱이 파헤쳐 눈길을 끌고 있지만 소비자들은 석면 탈크 노이로제중이다. 광우병, 멜라닌, 인공색소파동에 이어 석면 탈크 파동 아침 저녁으로는 아직도 쌀쌀한 기운이 돌지만 낮에는 눈에 띄게 포근함을 넘어 덥다라는 기운이 느껴지다 보니 아토피(www.atopys.co.kr)를 가진 부모들의 속마음은 타 들어간다. 본격적인 화사함의 계절 봄을 맞이하여 화장품업계에서도 벚꽃처럼 화사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신제품을 내 놓고 있지만 소비자들의 반응은 시큰둥, 이번 석면 탈크 파동 때문인지 신장세가 둔화된 느낌이라고 한다. 나이가 들수록 두꺼운 화장을 하여 기미, 잡티, 주근깨, 검버섯, 여드름, 잡티와 푸석푸석한 얼굴은 봄의 화사함과는 어울리지 않게 본인들은 우울해지기 일쑤다. 지구 온난화 현상으로 봄 온도는 예전 같지 않아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푸석푸석해지고 화장이 잘 스며들지 않는다. 높은 온도와 건조함 때문에 아토피나 푸석푸석한 피부가 최근 들어 부쩍 늘고 있는 추세다. 피부 트러블과 기미, 지긋지긋한 간지러움과 진물 여러 가지 원인으로 알 수 없는 피부 고민 때문에 고통 받는 자들이 늘어나다보니 피부과를 찾는 이들도 부적 늘어나고 있는 시기가 봄철이다. 외출 후에는 반드시 손, 발을 깨끗이 씻고 세안을 잊어서는 안 된다. 세안을 하고 거울을 봐도 예전 같지 않은 피부 이대로 둘 것인가? 밤새 간지러움과 진물로 고통 받는 우리아이 좋은 방법은 없나요? 간지러움으로 인해 아기의 울음으로 같이 밤을 지세운 부모들이 아니면 이해조차하기 힘던 아토피부! 정말 끔찍하다. 수년간 양. 한방 좋다는 것은 다해 봤지만 결과는 이구동성으로 실망과 좌절! 허탈뿐이라고 한다. 아토피부를 가진 사람은 백방으로 다해 봤겠지만 마땅한 비상구를 찾지 못해 아직까지도 우리 아기들에게 고통을 주고 있는 것이 참으로 안타깝지만 딱히 이게 명약이다라고 꼬집어 이야기할 수는 없을 것이다. - 스테로이드와 체질 개선으로선 쉽게 호전되질 않는 피부의 난제! - 그렇다면 지긋지긋한 가려움과 진물에서 벗어날 방법은 없단 말인가? 시집 갈 나이임에도 피부 때문에 당당하게 남자 앞에 나서지 못한단 말인가?

해력과 한국카이스트 입주기업 생명과학연구소와 GSC가 공동개발하고 식약청에서 미백기능성화장품으로 인정을받은 미라클밀레지아(www.atopys.co.kr)는 석면 탈크로부터 매우 안전함은 물론이고 기능이 탁월하여 탄력있는 피부미인을 만드는데 큰 기여를 하여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해력에선 밝혔다. 화학적인 성분이 전혀 없이 순수광물질과 오소리오일, 호두오일, 한약재를 가미하여 만든 제품으로 늘어진 피부. 기미, 주근깨, 여드름, 검버섯등 피부고민으로부터 충분히 벗어나고 자신있는 사회생활을 하는데 상당한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아토피부를 잡는 아토피S크림은 이미 장안의 화제가 되어 제품 공급이 원활치 않을 정도로 격찬을 받고 있다고 하니 아토피부를 가진 분들은 관심을 가져도 좋을 것 같다. 심한 정도에 따라서 다소 차이는 있겠지만 대체적으로 4~16주 정도면 고통의 그늘에서 충분히 벗어날 수 있기에 적극 권장할 만도 하다. 지금 현재 우수성이 입증되어 미FDA최종 승인을 눈앞에 두고 있다고 한다. 나른한 봄 날 스테미너는 어떤가요?
봄 햇살과 더불어 춘곤증이 몰려오는 요즈음 병든 닭처럼 시들하고 있는 자가 많아 관심사다. 나이가 들어갈수록 체력은 고갈되고,기운은 떨어져 몸과 마음이 일치되지 않는 사람들이 우리 주위에 너무 많다. 미FDA 기준통과를 하였고 엄격한 검증하에 국민건강 지킴이 역할을 해온 해기력은 70대 노인도 선호할 뿐 아니라 등 돌린 아내의 마음을 되돌릴 만큼 행복지수를 높여주는 제품이다. 주원료 물범(물개), 오자, 적하수오, 흑삼, 흑마늘...外 한약재를 골고루 넣어 정성으로 법제화하여 남성들의 힘과 여성들의 탄력있는 몸매와 아름다운 피부 특히 청소년들의 키 고민 해결에 상당한 도움을 준다. 조선일보 3월14일자에 명문대에 가려면 물범을 먹어라?(조선일보강인선기자)라는 기사가 실렸듯이 수험생들의 체력보강과 더불어 강남지역에선 수험생과 학부모들 사이에선 해기력이 인기다. 기력증강 스테미나의 상징인 물범(물개)은 남성의 힘을 상징하지만 청소년들의 작은 키와 수험생용으로 입소문이 서울 강남을 벗어나 전국에서 인기를 끌면서 대리점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한다. 도움말: (주) 해력 홈페이지: www.atopys.co.kr 문의 T: 1544-1315, 1566-3164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