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막소식]하이터치여행컨설팅,유망사업 창업 세미나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33면

유망사업 창업 세미나

◇ ㈜하이터치여행컨설팅은 5일 오후1시 여의도 중소기업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국내외에서 개발된 유망사업 아이템 7가지와 유망 벤처사업 아이템 7가지를 소개하는 창업세미나를 개최한다.

음반사업 업무제휴

◇ 금강기획은 최근 음반기획 전문업체인 C&C엔터테인먼트사와 음반사업관련 업무제휴계약을 체결했다.

금강기획은 앞으로 1년간 C&C엔터테인먼트사가 기획하는 모든 음반에 대해 제작과 유통.배급을 담당하고 마케팅 지원도 하게 된다.

김장김치 인터넷 판매

◇ 보광훼미리마트는 내년 2월말까지 7가지 김장김치를 전국 4백53개 훼미리마트와 인터넷으로 주문판매한다.

주문김치는 포기.총각.백김치.갓김치와 동치미.깎두기.절임배추등으로 3.5㎏단위로 포장됐다.

인터넷 홈페이지 (http://familymart.bokwang.co.kr) 로 주문하면 2일안에 배달도 해준다.

경영수필집 발간

◇ 코리아나화장품 유상옥 (兪相玉) 사장이 지난 20년간 발표한 원고를 정리한 경영 수필집 '33에 나서 55에 서다' (삶과 꿈 刊.사진) 를 펴냈다.

55세의 성공적인 창업으로 유명한 兪사장의 세상읽기와 경영이야기가 담겨 있다.

창립 8주년 기념행사

◇ 제일보젤은 4일 광화문 본사 대회의실에서 창립 8주년 행사를 가졌다.

이희준 (李熙俊) 대표는 기념사를 통해 "업무효율화, 경비절감을 통해 세계수준의 광고회사와 당당하게 경쟁할 수 있는 광고회사로 거듭나야 한다" 고 역설했다.

100억대 광고 유치

◇ 오리콤이 최근 에이스침대.크라운제과.휠라코리아.한국탠덤컴퓨터 등 1백억원대 물량의 신규 광고주를 영입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