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쇼핑 Memo] 할리스커피 ‘로맨틱 베리 페스티벌’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11면

■ CJ제일제당 해찬들이 고춧가루 용기형 신제품(사진)을 출시했다. 경북 영양 지역의 고추를 100% 원료로 만들었다. 150g 제품 할인점 기준 소비자가격 5880원.

■ 오비맥주 카스(www.cass.co.kr/casstalk)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톡하게 고백하는 법! 톡하게 고백받는 법’이라는 주제로 이벤트를 한다. 홈페이지에 접속, 카스의 네 가지 제품인 카스후레쉬, 카스라이트, 카스레드, 카스레몬의 각각 테마에 맞게 재미있는 나만의 에피소드를 올리면 된다.

■ 치킨브랜드 BBQ(www.bbq.co.kr)가 3월 1일까지 장학금 총 2억2400만원, BBQ 치킨상품권 1억원, 영화할인권 2억원 등 5억원어치의 경품을 나눠주는 즉석복권 행사를 한다. BBQ치킨 구매 고객에게 즉석 복권을 주며, 스크래치 부분을 긁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하거나 홈페이지에 접속해 응모하면 된다.

■ 휘슬러코리아는 유리 뚜껑이 있는 냄비 ‘솔레아 ’시리즈(사진)를 출시했다. 기존 볼록한 모양의 뚜껑과 달리 안쪽으로 오목하게 설계된 유리 뚜껑은 조리과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고, 저수분 요리를 가능하게 해 준다. 02-3453-4100.

■ 와인나라(www.winenara.com)가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lovely Wine 이벤트’에선 ‘실바너 아이스 와인’ ‘프레스코 로소’ ‘아라베스큐 화이트’ 구입 고객에게 구스타프 클림트 전시회 2장 등을 준다. ‘무통카데 리저브 이벤트’에선 와인나라 매장에서 ‘무통카데 리저브’를 품종에 상관없이 6병 들이 구매하면 에르메스 향수와 와인바구니를 준다. 080-732-0101.

■ 페르노리카코리아는 ‘2009 발렌타인 챔피언십’ 유러피언 투어를 기념해 3월까지 골프 경품 이벤트를 한다. 발렌타인 17년 500mL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병 뚜껑에 부착된 이벤트 스티커를 통해 발렌타인 챔피언십 갤러리권과 테일러 메이드 골프공을 선물로 준다. 또 1등 당첨자 10명에게는 발렌타인 챔피언십 럭셔리 풀 패키지(2인 제주도 왕복항공권+특급호텔 숙박권 등)가 제공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