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폭스바겐 타고 여행가자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응모기간 11월 16~30일
■당첨발표 12월 3일

독자 한 가족(2인)에게 겨울 바다 여행 기회를 드립니다. 서울에서 인천까지 ‘알찬 1박2일 여행코스’를 짜주세요. 응모한 독자 중 1분을 추첨해 12월 6~7일간 폭스바겐 티구안 시승과 하얏트 리젠시 1박 2일 박권을 드립니다. 당첨자가 직접 쓴 여행기와 사진은 지면에 소됩니다.

원하는 독자는 온라인 사이트(jjlife.com)에 응모하세요. 당첨자는 온라인 페이지 공지 후 휴대폰 문자 메시지로 개별 통보합니다. 문의 1588-3600(내선4)

온·오프로드 넘나드는 똑똑한 SUV 폭스바겐 티구안
폭스바겐 티구안은 차별화된 각종 첨단장비와 온·오프로드를 가리지 않는 뛰어난 주행성능을 자랑한다. 타이거(Tiger)와 이구아나(Iguana)의 합성어인 티구안(Tiguan)은 강력한 파워와 민첩함을 동시에 표현한다.폭스바겐의 차세대 커먼레일 디젤 엔진은 최고 140마력(4200rpm)의 힘을 뿜어내며 오프로드를 달리지만 도심을 움직일 때는 조용하면서도 안정감 있는 드라이빙 성능을 자랑한다. 2009년부터 발효될 예정인 유로 5배기가스 기준을 만족시킬 정도로 친환경적이며 공인연비는 12.2km/l로 경제적이다.
편의 정치 또한 다양하다. 주차 보조시스템인 ‘파크 어시스트 기능’은 후진 일렬 주차를 어려워하는 초보운전자나 여성 운전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기존 선루프 대비 3배가 더 넓은 파노라마식 슬라이딩 전동 선루프는 오픈카 못지않은 실내 분위기를 제공한다. 국내 판매 가격은 티구안 2.0 TDI 모델이 4170만원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