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지금까지의 쇼핑몰은 잊어라! 이야기가 있는 쇼핑몰, ‘스토리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인터넷 쇼핑몰은 참으로 많다. 하루에도 수십, 수백 개의 쇼핑몰이 생기고 또 사라진다. 수 많은 쇼핑몰들 중 살아남기란 쉽지 않다. 천편일률적인 쇼핑몰들 속에서 대부분의 쇼핑몰들은 기억에서 잊혀져 간다.

요즘은 연예인들도 쇼핑몰 운영을 많이 한다. 이혜영, 민우, MC 몽, 김준희, 백보람, 최강희 등 수 많은 스타들이 자기 이름을 내건 쇼핑몰을 오픈 하였고 성공한 사람들도 상당수 이다.

생방송 TV연예로도 유명한 VJ 윤서희가 여성의류 쇼핑몰인 ‘스토리몰(mystorymall.com)’ 오픈 하였다. 하지만 여타의 쇼핑몰과는 비교를 거부한다. 스토리몰은 다른 쇼핑몰과의 차별화를 선언하며 단순히 한번 둘러보고 나가는 것이 아닌 제품 상세페이지를 클릭했을 때 한편의 시트콤이나 단편 만화를 보는 듯한 이야기를 제공하고 그녀의 코디 또한 함께 볼 수 있다.

귀엽고 예쁘장한 외모의 그녀의 깜찍한 사생활을 엿보다 보면 즐거운 마음으로 쇼핑을 할 수 있는데, 시간이 가는 줄 모르고 그녀의 발자취를 따라 걸으며 상황에 맞는 그녀의 코디법을 응용해 볼 수도 있을 것이다. 스토리몰은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에만 그치지 않는다. The stylist J와 함께 최신 트렌드와 스타일링 정보를 알려준다. 온라인 쇼핑을 구매자와 일반 네티즌 모두를 재미있고 즐거움을 제공하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겠다는 각오로 단순히 인터넷 쇼핑몰이 아닌 여러 사람들에게 편안한 쉼터이자 놀이터가 되는 일종의 인터넷 문화공간으로도 거듭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스토리몰은 밝고 아기자기하면서 귀여운 캐주얼 스타일의 아이템으로 채워져 있다. 이제 막 오픈한 곳이라고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아이템과 볼거리로 시선을 사로잡지만 그냥 볼거리만 많은 것이 아닌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저렴하게 제공한다.

벗길수록 새로운 매력을 자아내는 양파와 같은 VJ 윤서희, 이번 기회에 연기자로의 변신까지 꾀하고 있는 그녀의 은밀한 사생활 이야기를 제공하는 스토리몰에서 그녀의 비밀스런 일기장을 엿볼 수 있다.

스토리몰 : http://mystorymall.com

<본자료는 기업이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