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단신>주부들 애창곡1위는.만남'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46면

□…평소 주부들이 가장 즐겨부르는 노래는 노사연의 『만남』인것으로 나타났다.이같은 사실은 MBC-TV 『주부가요열창』이 여론조사기관인 「리서치 앤드 리서치」사에 의뢰,서울지역 주부 5백명을 대상으로 한 「주부 애창곡 선호도 조사 」에서 밝혀졌다. 『만남』에 이어 애창곡 2,3위는 김수희의 『애모』와 클론의 『꿍따리 샤바라』가 각각 차지했다.
이같은 내용은 31일 오전11시10분 『주부가요열창』 시간에공개된다.
□…방송위원회(위원장 김창열)는 지난 23일 특정 영업행사의안내방송을 광고형태로 고지한 부산방송(PSB)에 대해 「시청자에 대한 사과」를 명령했다.부산방송은 지난달 22~24일 공익행사가 아닌 『이주일 디너콘서트』와 『진이애리 패션쇼』를 각각여덟차례나 안내방송해 광고효과를 보게 했다.
***케이블HBS 한마음 대축제 □…종합오락전문 케이블 현대방송(HBS.채널19)은 9월5일 저녁7시30분부터 2시간동안부산 광안리해수욕장에서 「96케이블TV 한마음 대축제」를 개최한다. 부산.경남케이블TV협의회와 공동으로 개최하는 이날 대축제에는 김건모.룰라.신효범.심수봉.윤도현.이예린.성진우등 인기가수와 박인수.김영미등 성악가가 대거 출연한다.
***케이블GTV 96웨딩대축제 □…본격적인 결혼시즌을 맞아여성전문 케이블 GTV(채널35)는 9월7일 오후4시 서울 하얏트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96웨딩 대축제」를 연다.
인기MC 최선규의 사회로 진행될 이번 웨딩쇼에서는 올 가을과내년의 웨딩드레스 유행경향을 한눈에 볼수 있으며 인기가수 클론과 윤종신의 공연도 곁들여진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