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증나는 햇살 … 끈적끈적한 여름 자신있게, 맑게, 시원하게 보내려면 …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1면

노출의 계절, 여름이 돌아왔다. 이미 길거리엔 민소매와 짧은 미니스커트 차림의 행렬이 가득하고 TV 속 여배우들은 시상식 등 행사 때마다 어깨를 훤히 드러낸 차림으로 너도나도 윤기 있고 깨끗한 피부를 자랑한다. 노출이 잦은 계절이니만큼 여성들이 유독 신경 쓰는 부분은 바로 피부다. ‘속 피부가 예뻐야 진짜 미인’이라는 말처럼 모든 여성은 깨끗하고 건강해 보이는 피부를 꿈꾼다. 그러나 여름철엔 유독 얼룩덜룩 변하는 피부 톤과 거뭇거뭇해지는 잡티, 그리고 등과 가슴 주변에 나는 여드름과 뾰루지 등의 트러블로 인해 고민을 토로하는 여성들이 많다. 이러한 여성들의 고민을 한 방에 해결해줄 반가운 제품이 출시됐다.

매년 소비자를 생각하고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으로 꾸준한 인기를 누려온 오르비스에서는 올여름 깨끗한 보디 피부를 위한 ‘클리어 바디 로션’(정상가 1만8000원)을 선보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클리어 바디로션은 여드름을 방지, 케어해줄 뿐 아니라 각질 연약성분과 미백 효과 성분으로 여드름 자국이 남지 않도록 해준다. 얼룩 없이 퍼지는 스프레이 타입인 이 제품은 손이 닿기 어려운 등까지 골고루 바를 수 있 다. 청량 성분을 배합하여 끈적이는 여름에도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으며 과도한 피지로 번들거리기 쉬운 보디피부까지도 청량하게 부드러운 피부로 정리해준다.

또한 등·가슴 피지 클리너 오르비스 ‘클리어 바디 워시’(정상가 1만4000원) 역시 클리어 보디로션과 함께 사용하면 더블 케어 효과로 피지 트러블을 더욱 말끔히 해결해준다. 멘톨성분이 함유되어 상쾌함을 더했고 모공에 쌓인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 여름철 자주 노출하게 되는 등과 가슴에 발생하는 피부 트러블을 말끔히 케어해 준다.

연일 오르는 유가와 경기불황으로 소비심리가 위축된 요즘, 여러 업체들이 저마다 불황을 외치는 상황 속에서 오르비스의 고객을 배려하는 서비스 역시 단연 돋보인다. 소비자의 배송비 부담을 줄이기 위한 방법으로 단 하나의 제품을 구매하더라도 전국 어디든 무료로 배송해 주고 교환하는 경우에도 반송료를 받지 않는다.

사용 후 피부에 맞지 않더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주문 후 30일 이내에 사용한 상품은 100% 반품 및 교환해 준다. 또한 오르비스는 용기나 겉포장에 신경 쓰기보다 무유분, 무색소, 무향료를 사용함으로써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여긴다. 특히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자극 알레르기 반응 검사, 패치테스트 등의 안전성 검사를 실시하며 인체에 안 좋은 반응을 일으키는 성분은 엄격히 제한, 피부에 안전한 성분만을 엄선하여 사용한다.

고품질에 합리적인 가격, 나아가 고객 지향적이고 환경 친화적인 마인드로 소비자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오르비스의 제품은 전화와 인터넷으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80-301-5050.

양희정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