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소식>박병수,불우이웃돕기성금 전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19면

박병수(朴炳秀)대한직업사진가협회 송파지부장은 27일 회원들이마련한 성금을 불우이웃 돕기에 써달라며 마천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했다.마천복지관은 이 성금을 혼자사는 노인들을 위해 쓸 예정이다. 유기만(劉基萬)김포교통회장이 27일 강서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열린 「강서구 자원봉사단」 첫 운영위원회에서 봉사단 명예단장으로 위촉됐다.劉명예단장은 『자원봉사를 통해 사랑을 실천하고 진정한 보람과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 』고 말했다. ***약물사범 전담관찰팀 발대 정연준(鄭然俊)법무부 인천보호관찰소장은 27일 인천보호관찰소 강당에서 약물남용사범 특별관리 전담관찰팀 발대식을 가졌다.
약물사범전담관찰팀은 직원 4명과 보호선도요원 56명으로 구성,인천.부천.김포군의 주요지역을 3개조로 나눠 담당하게 된다.
***올 첫 부점장회의 개최 주범국(朱範國)경기은행장은 지난26일 지난해 업무실적을 평가하고 올해 부문별 업무계획을 확정하는 1차 부점장회의를 개최했다.이날 회의에서 부천서지점이 지난해 종합평가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불우이웃 35가구에 백미 공용준 성남시중원구은행2동 양문교회목사등 신도들은 27일 교회 인근에 거주하는 모자가구등 불우이웃 35가구를 방문하고 20㎏들이 백미 한가마씩을 전달하고 위로했다.
***火傷 동료직원에 위로금 성남시분당구 공무원 30여명은 27일 오후 지난 25일 화재로 화상을 입고 병상에 있는 동료직원 양승환(梁承煥.37.분당구건설과)씨에게 위로금 80만원을모아 전달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