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and Yokoso! Japan in KOTFA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2008년 6월 5일(목)~8일(일) 서울시 강남 COEX에서 ‘제 21회 한국국제관광전(KOTFA 2008)'이 개최된다. KOTFA는 매년 세계각국의 부스가 모이는 국내 최대 국제여행전이다. 올해 주목할 만한 것은 일본관광청(www.welcometojapan.or.kr)이 제공하는 특별스테이지 이벤트 ‘윤하 and Yokoso! Japan in KOTFA’이다. 6월 5일부터 시작되는 일본관광청 여름 프로모션 킥오프 이벤트로 비지트 재팬 캠페인 관광친선대사 윤하를 초대해 KOTFA 전시장 내 메인스테이지에서 6월 6일(금)과 8일(일) 이틀간 Talk&Live쇼를 개최한다.


※ 사진은 2007년 KOTFA 일본 부스의 모습

한일 교류인구 500만명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는 2008년은 '한일관광교류의 해' 이기도 하다. KOTFA에 여러 일본 부스가 출전하여 한국에서 일본 각지의 매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KOTFA의 일본부스를 방문하고 올 여름 일본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얻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다.

또한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동하는 가수 윤하. 작년부터 비지트 재팬 캠페인의 관광친선대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본 KOTFA에서는 3곡을 부를 예정이다.

윤하 and Yokoso! Japan in KOTFA의 자세한 내용은 조인스닷컴 일본전문포털 화인재팬(http://finejapan.joins.com/Event/?catCode=0601)에서 볼 수 있으며, 한국국제관광전의 자세한 내용은 2008 코트파 공식사이트(http://www.kotfa.co.kr/exhibition/01.ht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인스닷컴(join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