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소니 코리아, 5월 맞이 ‘러블리 바이오 페스티벌’ 실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소니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윤여을, www.sony.co.kr)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를 탑재한 VGN-FZ29L 등 일부 모델의 가격인하 및 바이오 구매고객에게 유무선 슬림 마우스, 대용량 배터리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러블리 바이오 페스티벌 (Lovely VAIO Festival)’ 행사를 오는 6월 1일까지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러블리 바이오 페스티벌 행사에는 동그란 디자인의 거실형 컴퓨터 VGX-TP2L, 22인치 벽걸이형 컴퓨터인 VGC-LT28L 등 패밀리 컴퓨터의 대표 모델을 포함한 총 12개의 모델이 해당된다. 또한 소니 코리아가 보안 솔루션 전문업체인 ㈜피씨닥터와 함께 제공하는 닥터포바이오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가족 모두가 사용해 더욱 관리가 필요한 패밀리 컴퓨터의 전용 A/S 서비스로, PC 최적화에서부터 바이러스 치료까지 각종 장애를 한번에 해결한다. ‘닥터포바이오’는 연 회비 6만 원에 판매되는 유료 서비스이나, 이번 행사기간 중 VGX-TP1L, VGX-TP2L, VGC-LT28L의 구매고객에게는 무상으로 제공된다. 소니 코리아 바이오 브랜드 담당자는 “바이오는 작년 이래로 원형 디자인의 TP 시리즈, 벽걸이형 컴퓨터인 LT 시리즈 등 신개념 컴퓨터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패밀리 컴퓨터 분야에 주력해 왔다”며, “향후에는 신제품의 빠른 출시 이외에도 서비스, 가격 등 여러 측면에서 적극적인 시장 확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러블리 바이오 페스티벌’ 의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다. ■ 러블리 바이오 페스티벌 (Lovely VAIO Festival) - 행사기간: 2008년 5월 9일(금)부터 2008년 6월 1일(일)까지 - 행사 내용: 일부 모델 가격 인하 및 바이오 행사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바이오 전용가방, 슬림 무선 마우스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 1) 가격인하 모델
2) 행사 모델 및 해당 사은품
■ 닥터포바이오 (Doctor for VAIO)
- 서비스 내용: 패밀리 컴퓨터에 최적화된 토털 컨설팅 서비스로 1) PC 장애 원격점검, 2) PC 최적화, 3) 악성코드 치료, 4) 바이러스 치료, 5) 유해 사이트 차단 등 일련의 서비스를 포함한다. 가격은 연 6만 원. 더욱 자세한 내용은 소니 스타일 온라인(www.sonystyle.co.kr)과 바이오 공식 사이트 (vaio-online.sony.co.kr)를 참고하면 된다. * 구입 문의: 소니 코리아 고객 상담실 080-777-2000 / 02-3273-2000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