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주요백화점 오늘부터 세일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31면

롯데.신세계등 주요 백화점들이 13일부터 일제히 바겐세일에 들어간다.이미 바겐세일을 하고 있는 쁘렝땅.한신코아.진로유통 등은 14~16일사이에 행사를 마무리하고 새로나백화점은 17일부터 독자적인 바겐세일을 갖는다.
○…거의 대부분의 백화점들이 이 바겐세일에서 최고50%까지 할인율을 적용해 판매한다.그레이스.경방필백화점등은 자사(自社)카드 회원고객에 한해 6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10만원이상 구입때)를 제공한다.균일가판매등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행사도 잇따라 열린다.
현대는 스카프.넥타이(9천8백~1만9천원),타이즈.양말.손수건(2천~3천원)등을,그랜드.그레이스.갤러리아.한신코아백화점등은 패션잡화.피혁의류.캐주얼의류등을 대상으로 균일가를 적용한다. ○…그랜드.갤러리아.경방필백화점등은 설날 선물상품에 대한 특판행사를 병행해 실시한다.갈비.정육.영광굴비.옥돔.신고배등 농.수.축산물세트와 함께 각종 민속주세트,넥타이.스카프.와이셔츠 등 신변잡화류세트 등을 중심으로 내놓았는데 2만 ~3만원대의 제품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백화점들은 이달이 지나면 봄상품준비를 서둘러야 하는 만큼 피혁의류.스키세트.침구류등 겨울철 상품에 대해 대폭적인 가격인하를 적용하고 있다.
***해태.한양유통도 할인판매 시작 ○…해태유통은 「해태코스코」 전점포에서 15일까지 「새해맞이 큰잔치」 할인판매를 실시한다. 국내산 참키위 5개에 1천원,꽁치 5마리에 1천원에 판매하는 것을 비롯해 화장지.샴푸.주방세제등 생필품을 평상시보다20~30% 싸게 판매한다.한양유통도 서울.경기.충청.강원지역에 있는 한양스토아 39개 점포에서 13~22일 「9 5년도 첫 바겐세일」에 들어간다.
〈流通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