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는 라틴풍 피자인 ‘리꼬 쏠레 피자’를 출시했다. 구운 양파와 마늘·파프리카·할라피뇨 등을 섞어 만든 매콤한 소스에 아보카도·망고 같은 열대 과일 토핑이 특징이다. 라지 사이즈 2만9900원, 미디엄은 2만4500원.
◆미스터피자는 ‘씨푸드 아일랜드 피자’ 출시를 기념해 이 제품을 주문하는 고객 두 명에게 기아차의 ‘2008년형 모닝’을 증정하는 등 경품행사를 한다. 삼성 VLUU 디지털카메라(10명), 닌텐도 DS게임기(36명), 씨푸드 아일랜드 무료 시식권(200명) 등 총 248명을 뽑는다. 1월 31일까지.
◆기린은 젊은 소비층을 겨냥한 프리미엄 쌀과자 ‘경기미인과 자색고구마군’을 출시했다. 국내산 경기미와 자색 고구마를 주 원료로 했다. 200g 2500원.
◆오비맥주는 다음달 24일까지 전국 바에서 카프리 네 병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다용도 클립시계와 함께 지중해 여행 응모권을 제공한다. 버드 와이저 고객에게는 내년 3월 영국에서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여행권 응모권을 증정한다.
◆코리아나는 ‘노니열매’ 추출물을 사용한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 ‘코리아나 노니 상지 콜라겐 리페어 크림’을 선보인다. 노니·상지 등에서 얻은 자연산 기능성 원료를 이용해 만들었다. 6만8000원. 노니는 발리·타히티·바하마 등지에서 나오는 약용 식물이다.
◆편의점 바이더웨이는 ‘대왕님표 여주쌀’을 전국 매장에서 판매하기 시작했다. 편의점에서 쌀을 판매하는 것은 처음이다. 2㎏(7500원), 4㎏(1만4500원), 10㎏(2만9000원), 20㎏(5만4000원).
◆샘표는 차 전문 브랜드 ‘순작 유기농 옥수수 수염차’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홈페이지(www.sempio.com)에서 신제품 이름 맞히기와 티타임 사진 올리기 이벤트를 펼친다. 정답자 중 66명을 추첨해 홍콩 자유여행 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 화장품 등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