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문화상 후보추천-부산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0면

○…부산시는 7일 올해 부산시문화상 시상식을 문화의 날인 10월20일 갖기로 하고 8월 한달동안 수상후보 추천을 받기로 했다. 시는 인문과학.자연과학.문학.무대예술.전시예술.체육.지역사회개발.언론 출판등 8개 부문별로 관련단체장및 기관장.대학총장등의 추천을 받아 40여명으로 구성한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釜山] ○…부산시는 10월말까지 생활보호대상자 1만6천여명을 대상으로 12개 구청 보건소에서 간기능검사등 혈액검사및 시력.청력검사등 건강진단을 실시키로 했다.
[釜山] ***보건소에 물리치료실 개설 ○…의령군은 7일부터보건소에 물리치료실을 개설,운영한다.군은 사업비 3천7백여만원을 들여 병상 5개와 통증치료기등 14종의 물리치료장비를 갖추고 의료보험환자는 하루치료비 7백50원,의료보호환자는 전액 무료로 치료해주기로 했다.
[宜寧] ***청소년 수련마을 운영 ○…하동군은 금남면중평리에 청소년수련마을을 설치.운영한다.군은 청소년들의 자연에 대한이해를 돕기 위해 사업비 1천7백여만원을 들여 1만8천여평 부지에 정신교육관.야영장.운동장등과 숙박 1백명,야영 1천명을 수용할 수 있는 시설을 마련.
[河東] ***창원서 공예품 경진대회 ○…경남도는 제24회 공예품경진대회를 8일부터 14일까지 창원상공회의소에서 갖는다.
[昌原]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