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동정>표갑수,이만섭,이영일,이충희,신극범,임균택,장대환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17면

◇表甲洙 한국영유아보육학회 회장(청주대교수)은 11일 오전9시30분 세종문화회관 대회의실에서「한국 영유아보육사업의 장기발전방안」을 주제로 춘계 학술대회를 연다.
◇李萬燮 국회의장은 12일 오전7시30분 롯데호텔 36층 밸뷰룸에서 4월회(회장 安東壹)가 주최하는 제9차「4월회 조찬토론회」에 참석,「우리나라 의회민주주의의 회고와 전망」이라는 주제로 발제를 한다.
***「地方자치활성화…」포럼 ◇李榮一 21세기정치연구회 대표(前국회의원)는 10일 오후2시 한국프레스센터19층 기자회견장에서 조창현(한양대교수).이택휘(서울교육대교수)박사를 초청,「지방자치 활성화의 조건」이라는 주제로 4.19혁명 34주년 기념 제2회 21세 기 정치연구회 포럼을 개최한다.
***「아시아 방사광포럼」참석 ◇李忠熙 한국물리학회 회장은 11일부터 일본 고베에서 열리는 「아시아방사광포럼」에 한국방사광이용자협의회 회장 자격으로 참석키위해 11일 출국.
***중등교장자격연수 실시 ◇愼克範 한국교원대총장은 9일부터6월17일까지 교내 종합교원연수원에서 전국 중등교장 자격 연수대상자 2백여명을 상대로「94년도 제2기 중등교장 자격 연수」를 실시한다.
***한 哲學사상사 강연회 ◇林均澤 대전대부총장 겸 대학원장은 9일 세종문화회관 대강의실에서 민족사 바로찾기 국민회의가 주최하는「한 철학사상사 특별강연회」에서 강연.
***韓日정보활용 강연회 ◇張大煥 매일경제신문사장은 10일 오후2시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金大圭 에이텔㈜ 사장,다나카 나루히코 일본경제신문 DB국 국장을 초청,「韓日 정보활용」에 관한 강연회를 갖는다.
***李範錫장군 22주기 추도식 ◇姜英勳 李範錫장군기념사업회장은 11일 오전11시 국립묘지 장군묘역에서 李範錫장군 서거22주기 추도식을 갖는다.
***南北관계현황 세미나 ◇李富榮 민주당 최고위원은 10일 오후6시 광주 무등빌딩 스카이로시룸에서 광주의학 동인회(회장 김연균)초청으로「남북관계의 현황과 과제」라는 제목으로 강연한다. ***한국언론 심포지엄 개최 ◇金玉照 한국언론연구원장은 11일 오후2시 프레스센터에서「세계화 시대의 한국언론」을 주제로「신문과 방송」창간 30주년 기념 심포지엄및 리셉션을 연다.
***선농축전 청소년음악회 ◇睦堯相 변호사(서울사대부고 총동창회장)와 金義卿 국제극예술협회 한국본부회장(선농예우회 회장)은 제4회 선농축전 청소년 음악회를 국립극장과 공동주최로 10일 오후7시 국립극장에서 연다.
***「독일의 통합과정」 세미나 ◇申龍澈 경희대부설 아시아-태평양지역 연구소장(사학과교수)은 11일 오후3시 대학본관 세미나실에서 게랄드 볼프 주한독일대사관 문정관을 초청,「독일통일후의 통합과정」이란 주제로 세미나를 갖는다.
***시카고市의회 의장단 만나 ◇李元鐘 서울시장은 9일 오전서울-시카고 시의회간 우의증진협의를 위해 방한한 로레인 딕슨시카고 시의회 의장단 일행의 예방을 받고 환담.
***셰익스피어학회장에 ◇洪起倉 서울대 교수는 최근 열린 한국 셰익스피어학회 정기총회에서 회장으로 피선됐다.
***『마지막승부』심은하 1億받고 CF출연 『마지막승부』의 다슬이役 심은하(22)가 1억원의 모델료를 받고 이온음료 포카리 스웨트의 CF에 출연,최근들어 「최연소 억대CF모델」의 기록을 수립.
심은하는『마지막 승부』에서의 신선하고 순수한 이미지에 힘입어최윤희.박영선.김혜수.고현정.김윤정.김지수에 이어 7대 포카리스웨트 모델에 발탁됐는데 역시 『마지막승부』에 출연했던 이종원과 함께 CF에 등장해 이채.지난 2월말 종영된 『마지막 승부』이전까지만 해도 「무명」에 불과했던 심은하는 불과 석달여만에강수연.최진실.고현정.채시라등 톱스타들만의 상징이었던 「억대모델」대열에 합류,최단시일내의 도약까지 기록.
***몽고서 의료지원 협의 ◇丘秉參 고려대 의무부총장은 10일 제2차 몽고의료지원 협의차 몽고 수해바타르市로 출국.
***放送보도워크숍 열어 ◇嚴涍鉉 한국방송개발원장은 11일부터 4일간 서울서초동 한국방송개발원에서 TV방송 3사및 교육방송 보도국 기자들을 대상으로 방송보도워크숍을 실시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