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인삼공사 '정관장 한가위 대잔치' 24일까지

중앙일보

입력

한국인삼공사(www.kgc.or.kr)는 추석을 맞아 ‘정관장’ 홍삼선물세트를 새롭게 출시하고 오는 24일까지 ‘정관장 한가위 대잔치’를 펼친다.

새롭게 선보인 정관장 홍삼선물세트는 40만원 대의 정관장 VIP선물세트에서 3만원대의 감사 D세트 까지 구성돼 있다. 이밖에도 ‘홍삼밀원’ ‘홍삼톤골드’ ‘홍삼톤마일드’ ‘홍삼활기력’ ‘천삼’ ‘지삼’ ‘양삼’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됐다.

특히 인삼공사 측은 이번 명절에 지리산 토종꿀에 6년근 홍삼을 재워 만든 ‘홍삼밀원’이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했다. 기존 토종꿀 브랜드인 ‘예본’과 더불어 고객들이 많이 찾는 ‘홍삼밀원’은 홍삼절편 고유의 맛과 토종꿀의 향이 좋아 명절 선물로 많이 팔리고 있는 제품이다. 500g 단위로 포장되어 있으며 가격은 10만원.

‘홍삼톤골드’는 6년근 홍삼에 대추, 천궁,등을 넣어 원기회복, 면역력증진, 자양강장에 효과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홍삼톤골드’는 40ml 30포로 포장되어 있다. 가격은 16만원.

인삼공사 최고의 히트상품을 선물하는 것도 좋다. 최근 롯데, 신세계, 현대백화점과 유명쇼핑몰 14개 유통사의 MD 210명이 참가해 15개 분야에서 2007년 상반기 히트상품을 선정했다. 건강기능 식품 분야에서는 정관장 ‘홍삼정’이 뽑혔다. 홍삼정은 6년근 홍삼을 장시간 달여 진액만을 추출한 전통적인 제품으로 지난해 747억원의 매출을 올린 베스트 상품이다.

‘정관장 한가위 대잔치’ 기간 동안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정관장 상품권 1만원권 1매를 증정하며 BC, KB, LG, 삼성, 현대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2~3개월 무이자 할부행사도 진행한다. 정관장 선물세트는 한국인삼공사 공식쇼핑몰(www.kgcshop.or.kr)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1588-2304.

[디지털뉴스 djn@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