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이인제 노동장관 노동자로 출연-K2TV 체험..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12면

○…李仁濟노동부장관이 오는 14일 방송될 KBS 제2TV 『체험! 삶의 현장』에서 노동자로 출연한다.
李장관은 이 프로에서 노동중에서도 가장 힘든 편인 구로공단의주물공장 노동자가 돼 직접 새벽 잔업을 함으로써 노동자들의 고충을 경험한다.
○…서울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광고모델은 여성 최진실,남성유인촌으로 조사됐다.
한국방송광고공사가 최근 서울시민 5백56명을 상대로 실시한「모델에 관한 소비자 의식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25.3%가 최진실,19.2%가 유인촌을 가장 좋아한다고 응답했다.
여성모델은 채시라가 2위,김희애가 3위를 차지했고 김혜자.고현정.이영애.윤석화.황신혜.이승연.고두심 순이었다.
남성모델은 이덕화가 2위,안성기가 3위에 올랐고 이종원.노주현.최불암.최민수.백일섭.이경규.손지창의 순으로 인기가 있었다. 싫어하는 모델은 특정인이 높은 응답률을 기록하지 않고 비슷비슷한 수준이었는데 최주봉(6.1%),김청(3.4%),태진아(3.1%)순이었다.
○…가수 김상국이 오는15일 MBC-TV『세상사는 이야기』의초대MC로 출연,특유의 구수한 입담으로 출연자들이 인생이야기를술술 풀어놓도록 분위기를 이끈다.
국회의원 강부자와 탤런트 오미연에 이어 이 프로의 초대 MC를 맡은 그는 메인 MC 황인용과 호흡을 맞춰 쌍둥이 자매 한영숙.미숙(38)씨와 택시기사 임안호씨의 살아가는 이야기를 듣는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MBC-TV『PD수첩』에서는 중국교포여성들의 사기결혼 실태를 심층취재,보도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