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강의와 다양한 혜택이 함께!!!!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예비창업자의 답답한 마음을 시원하게 뚫어줄 창업설명회가 있어서 소개한다. 올해로 벌써 두 돌을 맞이한 중앙일보 조인스닷컴 유망사업 창업설명회가 그것이다.

장마가 끝나는 7월 마지막 주에 맞춰서 개최되는 조인스 창업설명회는 이미 국내의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창업관련 특강과 함께 유망아이템으로 참가한 프랜차이즈에서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하고 있어서 예비창업자들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눈에 띄는 혜택으로는 맥주전문점 가르텐비어의 매장비치용 50인치 PDP제공과 주대리오리발의 가맹비 할인, 베리웰치킨의 물류비 1개월 면제 등이 있으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서 모차르트 전시회 초대권도 주어진다. 이 밖에도 다양한 유망아이템의 시식 및 자료 증정이 준비되어 있다.

이왕이면 다홍치마! 창업이나 업종변경을 준비중인 분이라면 꼭 참석해서 다양한 혜택을 맛보는 것이 좋을 듯하다.

조인스 창업설명회는 다양한 혜택뿐만 아니라 업계의 전문가를 초빙하는 창업관련 강의로도 유명하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창업의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전 과정을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성공하는 창업절차"와 실제 상권을 분석하여 입지선정의 능력을 도와주는 "상권분석" 특강까지 실무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알짜 특강이 마련되어 있다.

행사를 주관하고 있는 모네타창업의 이성욱 실장은 "자영업자에게 있어서는 비수기에 해당하는 휴가철 일수록 공신력이 있는 설명회나 교육을 통해서 창업정보를 수집하고, 다양한 창업아이템을 경험함으로써, 본격적인 성수기를 준비하는 것이 현명한 창업자의 자세" 라고 힘주어 말한다. 또한 이번 행사는 그러한 현명한 창업자에게 보다 많은 혜택과 정보를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고 한다.

제8회 중앙일보 조인스 창업설명회는 7월 27일(금요일) 오후 2시부터 강남역 8번 출구 한국과학기술회관 지하 1층 국제 세미나실에서 개최되며, 02-3453-7100(권창복 주임) 또는 조인스 창업센터(http://changup.joins.com)로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행사장은 1개 대강당과 2개 세미나실, 중강당의 아이템 관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당일 현장에서 관련 자료 및 아이템 상담요령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2007년 하반기를 성공창업의 원년으로 가꾸는 사람들은 잊지 말고 참석해 볼만 하다.

문의: 조인스 창업설명회 사무국 ( 02-3453-7100 )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