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설맥켄 코리아, Johnson & Johnson의 글로벌 마케팅 최고상 수상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유니버설맥켄 코리아가 지난 3일 뉴욕에서 열린, Johnson & Johnonson의 ‘글로벌 마케팅상 (James E. Burke Award)’에서 ‘베스트 커뮤니케이션 플래닝 (Best Communication Planning)’상을 받았다. ‘베스트 커뮤니케이션 플래닝’ 상은 Johnson & Johnson 전 세계의 통합적인 커뮤니케이션 플래닝의 케이스들과 겨뤄 당당히 수상을 하게 된 것이라서 더욱 영광스러운 상이 아닐 수 없다.

Johnson & Johnson Korea의 Aveeno 브랜드의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 플래닝에 대해, Johnson & Johnson의 Aveeno 브랜드 팀과, 제작대행사 Lee & DDB, 그리고 커뮤니케이션 플래닝 회사인 유니버설 맥켄의 곽지영 이사가 이끄는 팀이 함께 수상을 하게 되었다.

유니버설맥켄은 2002년에도, Johnson & Johnson ACUVUE 온라인 캠페인으로 그 당시 ‘인터랙티브’부분의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