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가을의류전 패션쇼로 "유혹"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9면

가을이 성큼 다가서면서 백화점마다 고객들에게 가을의류를 선보이는 패션쇼행사가 잇따르고 있다.
또 신세계 미아점은 31일, 쁘랭땅은 다음달 1일. 현대 무역센터점이 3일 각각 개점 3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판매행사를 벌일 계획이다.
각백화점의 판매행사는 다음과 같다.
▲롯데=다음달 2일까지본점·잠실점/지하1층, 영등포점 6층에서 유명브랜드 신사·숙녀화를 균일가에 판매하는「구두균일가종합전」을 실시한다.
▲신세계=30일 부터 다음달4일까지 미아점2층 여성의류매장에서 「여성브랜드 4계절종합전」, 층별로 「30대감사상품전」을 갖는다.
▲현대=31일부터 다음달8일까지 무역센터점 7층특설행사매장에서 「신사정장캐주얼복재고전」, 지하1층소피아플라자에서 「개점축하 여성의류재고엄선」판매행사를 각각 개최할 예정이다.
▲미도파=다음달 4일까지 명동점 6층 이벤트매장에서 추동여성의류 사계절상품을 판매하는 「유명브랜드 여성의류 사계절상품전」을 개최한다.
▲뉴코아-다음달 4일까지 국내유명 7대 브랜드초청 「가을맞이 란제리재고전」을 벌이고 신·본관 지하슈퍼에서「충격 이벤트계란축제」를 개최, 달걀 한줄을 4백90원에 판매한다.
▲한양 잠실점-31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2층 아동의류매장에서「아동의류 사계절재고모음전」,지하 식품매장에서「개학맞이 도시락밑반찬모음전」을 각각 가질 예정이다.
▲쁘렝땅=31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4층매장에서 양가죽 재킷 20장을 12만6천원에 한정판매하는 「여성피혁·무스탕 알뜰쇼핑」을 개최한다.
6층 이벤트홀에서는 「스프츠 축하상품판매」를 벌일계획이다.
▲그랜드=다음달 4일까지 5층 행사매장에서 「제2회 이리귀금속·보석수출공단 우수업체초청 그랜드보석전」을 개최. 보석판매와 함께 다이아몬드 무료테스트, 보석·귀금속 무료세척등을 해준다.
▲삼풍=다음달 1일까지2층 행사매장에서 「토스카나·무스탕대전」을 개최, 기간중 인기상품에 대해 싼값에 한정판매도 실시한다.
▲제일=31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2,3층 의류매장에서 신사·숙녀·아동의류의 「추동이월상품 실속쇼핑찬스」를 개최하고 피혁의류를 종합전시 판매한다. <고창주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