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오락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2면

<맹아학교 합창단 등 출연>
○…MBC-TV는 22, 23일 오후4시30분부터 90분간 경기도 성남시에서 벌어지는 제11회 전국장애인 체육대회『달려라! 곰두리』를 중계방송 한다.
체육대회와 함께 진행되는 축하공연에서 MC는 개그맨 서세원이 맡고 가수 신영섭·임병수·이남이 등이 출연, 축하곡을 부르고 선수·가족들과의 인터뷰를 갖기도 한다. 또 개그맨 주병진·이성미가 나와 팝송을 들려주고 선수들과 즐거운 대담을 나눈다.
한빛 맹아학교 합창단·수화합창단·듀엣「해바라기」가『사랑으로』를 합창하기도 한다.
장애인들의 건강한 운동과 자기극복의지가 여러 곳에서 발견된다.

<장정구의 다섯번째 세계도전>
○…다섯번째 세계타이틀 도전에 나서는 장정구와 태국의 킥복서 출신 챔피언 키티 카셈과의 한판 승부인 특집『WBC 플라이급 세계타이틀전』이 18일 오후 6시50분 KBS-lTV에서 방송된다.
국내 선수로는 최다기록인 스무번째 세계타이틀전을 갖는 장정구는 이번 경기에서 재기냐 은퇴냐 기로에 서있다.

<진행자 이상벽으로 교체>
○…신혼부부들의 즐거운 무대인 KBS-2TV『신혼은 아름다워』(19일 오후9시50분)는 이번부터 진행자가 이상벽으로 바뀌면서 제주도 중문단지에서 펼쳐진다.
특히 올해초 결혼한 가수 김종찬 부부가 출연, 신혼의 단꿈을 이야기하고『아름다운그대』를 부른다.
또 수필가 신달자씨가 출연, 젊은이들의 미래계획과 여자들의 결혼생활에 필요한 도움말을 해준다.「사랑의 핸드백 만들기」등 다양한 게임도 곁들여진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