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부담 없는 가격에 식재료 아끼지 않은 최상의 맛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잘하는집이야

팀프에프앤비의 잘하는집이야가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외식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잘하는집이야는 가성비 좋은 메뉴로 전국 90여개 매장에서 사랑받는 ‘파스타집이야’ ‘덮밥집이야’ ‘쌀국수집이야’ 브랜드의 메뉴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통합 브랜드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특제 소스와 두툼한 돈가스, 3종 치즈, 해산물 등 좋은 식재료를 아끼지 않은 다양한 메뉴가 비결이다. 또한 이태리파스탕·치뱅이파스타·통통감바스 등 MZ세대를 겨냥한 안주류 및 하이볼을 추가한 이후 고객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팀프에프앤비는 주 6일 자체 물류 시스템으로 가맹점에는 신선한 식재료를 공급하고, 고객에겐 부담 없는 가격에 최상의 메뉴를 제공한다는 경영 원칙을 실천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