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합리적 가격에 고품질 메뉴로 고객 입맛 사로잡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한솥도시락

한솥도시락이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도시락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10년 연속이다.

 한솥도시락은 ‘따끈한 도시락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한다’는 이념과 ‘고객 최우선주의’ 경영철학으로 간편하고 맛있는 도시락을 높은 품질과 최고의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현재 전국 800여 개 가맹점을 보유한 국내 대표 도시락 기업 중 하나로 성장했다.

 우리 농산물로만 만든 김치와 신동진 단일 품종 무세미 등 최고급 품질의 식재료는 한솥도시락이 오랜 시간 동안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아온 비결이다. 부담 없는 가격에 고품질 메뉴를 제공하는 동시에 고객과 가맹점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이런 원칙에 따라한솥도시락은 30년간 가맹점과의 분쟁이 단 한 건도 없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