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5호선 강동역 더블역세권 아파텔…풀퍼니시드 시스템에 대규모 공원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강동역 SK리더스뷰

주거형 아파텔 ‘강동역 SK리더스뷰’(투시도)는 지하 6층~지상 20층 규모로 오피스텔 378실과 상가 83실로 구성된다.

주거형 아파텔 ‘강동역 SK리더스뷰’(투시도)는 지하 6층~지상 20층 규모로 오피스텔 378실과 상가 83실로 구성된다.

서울 지하철 5호선 강동역 2번 출구에서 직선 거리 270m에 전용면적 84·99㎡ 타입의 주거형 아파텔 ‘강동역 SK리더스뷰’가 건설 중이다.

이 단지는 서울 동남권역으로 위치해 있으며, 이 일대는 강남·서초·송파와 함께 강남 4구에 속한 지역으로 문화·쇼핑·역사 등 주거와 경제 활동 중심지 역할을 하고 있다.

백화점·마트·병원 등 인프라 풍부

이 단지는 특히 강동역과 길동역을 반경 500m 내에서 만나는 더블역세권이고 서울 지하철 8, 9호선 연장(예정)과 GTX-D노선 강동역(예정) 건설 혜택도 볼 수 있다. GTX-D노선은 김포~교산으로, 특히 강남→삼성→잠실→강동→교산으로 강동에서(강남까지 10분) 내 이동할 수 있다.

천호대로, 양재대로, 올림픽대로, 상일IC 등 사통팔달 쾌속 교통망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교통의 중심지에 있고, 현대백화점, 이마트와 함께 바로 옆에 한림대부속 강동성심병원이 있어 완벽에 가까운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단지 주변에 제2의 경부고속도로라고 불리는 서울~세종고속도로가 공사 중이다. 전 구간 개통되면 일대 도로 정체가 크게 완화되고 교통망이 한층 좋아진다. 천동초, 동신중, 둔촌고 등 학군 밀집지역으로 교육환경도 전반적으로 우수하다.

주변 시세보다 공급가격은 저렴하고 계약금은 분양가의 5%이다. 계약 후 중도금 대출 자서후 계약 축하금 지원 등의 혜택으로 실질적인 투자금액은 준공까지 없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 단지는 지하 6층~지상 20층, 오피스텔 378실과 상가 83실로 구성된다. 주차(주차 대수 511대)는 지하주차장 자주식이다.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선착순

이 단지는 피트니스를 비롯한 대규모 커뮤니티 시설을 제공하고 300평 규모의 중정공원을 마련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춘다. 또 시스템 에어컨 4대, 현관 중문, 비스포크 냉장 냉동고, 김치냉장고, 전기오븐 등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다양한 옵션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현재 토목공사 중이며 준공은 2026년 8월 예정이다. 서울 강남 4구에서 유일한 비규제지역에 있어 전매가 가능하다. 청약 통장이 필요 없고 거주지와 관계 없이 계약금 1000만 원 정액제로 분양 중이다. 고객이 원하는 실은 선착순으로 지정된다.

문의 1688-2969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