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유기농홍삼 야미야미, ‘2024 히트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홍삼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이미지 제공 : 유기농홍삼 야미야미]

[이미지 제공 : 유기농홍삼 야미야미]

농업회사법인 유한회사 경록신에서 출시한 ‘유기농홍삼 야미야미’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홍삼’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유기농홍삼 야미야미’의 제품은 100% 국내산 유기농 6년근 홍삼을 사용하여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으로,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높고, 463가지 농약 불검출로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이다. 특히, 진세노사이드 함량은 10mg/13g으로, 고품질 홍삼을 찾는 소비자에게 추천되는 수준이다. 이러한 특징은 소비자들에게 큰 신뢰를 주며, 제품의 우수성을 강조한다.

'유기농홍삼 야미야미'는 건강기능식품인증, GMP인증, HACCP인증, 유기농 인증 등 다양한 인증을 획득했으며, 이는 제품의 품질과 안전성을 보장한다. 또한, 이 제품은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도 건강기능식품/홍삼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어, 그 우수성이 다시 한번 입증됐다.

유한회사 경록신 관계자는 “이번 히트브랜드 수상은 유기농홍삼 야미야미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정받고 있음을 보여주는 중요한 지표다. 이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제품의 우수성을 알게 되고, 건강한 삶을 위한 선택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원료만을 사용하여 소비자의 건강한 삶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