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종근당건강, 올리브영 강남타운점서 '아임비타' 팝업이벤트 진행

중앙선데이

입력

종근당건강

종근당건강

유럽산 프리미엄 고함량 비타민 브랜드 ‘아임비타’가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친숙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올리브영 강남타운점에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한 달 간 진행되는 ‘아임비타 충전 라운지’ 행사에서는, 소비자들이 아임비타의 ‘체력 충전’을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방문객 누구나 참여 가능한 포토부스부터 다양한 굿즈가 준비되어 있는 게임존이 구성되어 있으며, 해당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팝업이 진행되는 4월 한달 간 전국 주요 올리브영 매장에서 아임비타 제품들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아임비타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아임비타 이뮨샷’을 최대 2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올리브영 팝업은 더 많은 고객들이 아임비타의 체력 충전을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라면서 “아임비타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즐길 거리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임비타는 신뢰도 높은 고함량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로, 최근 한국 산업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비타민 브랜드 1등을 차지하였으며, 대표 제품으로는 ‘아임비타 이뮨샷’이 있다.

해당 제품은 현대인의 필요 영양소 18종을 포함하고 있으며, 특히 에너지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군을 일일 섭취량 대비 최대 4,000% 함유한 현대인 맞춤 멀티비타민이다. ‘아임비타 이뮨샷’은 최근 출시 1년만에 1,000만병 판매를 돌파하며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