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정화예술대학교 ‘정화드림팀’ 제3기 발대식 개최

중앙일보

입력

정화예술대학교(총장 한기정)는 3월 29일 오전 11시, 명동캠퍼스 대강당에서 정화드림팀 제3기 발대식을 개최하고, 미용 영재를 미용 국가대표로 양성하기 위한 특성화 교육을 실시한다.

제3기 드림팀 단원에는 1학년 대표 한가온 학생을 비롯해 미용전공 29명, 뷰티이용전공 1명, 총 30명의 학생이 선발됐으며, 단원들은 4월에 개최되는 2024년 지방기능경기대회 출전을 앞두고 있다.

이날 발대식은 △정화예대 한기정 총장, △허용무 총괄부총장, △㈜사틴헤어 이해분 대표, △(주)씨에이치코스메틱 한필수 대표, △(주)뷰쎄 신용진 대표, △비엠헤어다이스 박민 대표, △크라운가발 류영호 대표, △하나은행 명동금융센터 정명훈 지점장, △(주)토니앤가이코리아 조진웅 본부장 등 관련 산업계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한기정 총장은 “단원들의 열정과 노력이 더해져서 작년 지방기능경기대회 메달을 수상했고, ‘2023 충청남도 제58회 전국기능경기대회’ 헤어디자인 부문에 출전해 은메달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어 냈다”라며 “2024년에도 정화드림팀 미용 영재들의 활약을 기대한다”라고 기념사를 전했다.

이어서 비엠헤어다이스 박민 대표의 축사와 2024년 지방기능경기대회 출전 선수들의 영상, 2기 단원들의 작품 제작 과정이 담긴 영상이 상영되었다.

또한 ㈜유닉스, 하나은행, 비엠헤어다이스, 크라운가발, 비아이티헤어살롱 등 다수의 산업체에서 전문가용 재료 및 장학금 기탁을 통해 미용 영재들의 출발을 응원했다.

한편, 정화예술대학교 미용예술학부는 국내 최대 규모의 미용예술 분야 단일 학부로서 미용, 메이크업, 뷰티네일, 뷰티·패션, 뷰티메디컬스킨케어, 뷰티이용전공이 개설되어 있다. 뷰티 산업현장의 빠른 트렌드 변화에 따른 적응력을 키우고 K-뷰티를 선도하는 현장 중심 실무능력 향상과 창의성을 겸비한 미용인을 양성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