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스포츠카페] 중앙대, 고려대 꺾고 농구대잔치 우승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31면

*** 중앙대, 고려대 꺾고 농구대잔치 우승

중앙대가 30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농구대잔치 남자1부 결승에서 고려대를 79-69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고려대에 계속 끌려가던 중앙대는 4쿼터 중반 66-66 동점을 만든 뒤 함지훈.박상오 등이 연속 득점해 역전승했다. 중앙대는 2000년 이후 6년 만에 정상에 올랐고 고려대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준우승했다.

*** 최희섭, 탬파베이와 2년간 195만 달러

최희섭이 30일 미국 프로야구 탬파베이 데블레이스와 2년간 195만 달러 규모의 스플릿 계약을 했다고 에이전트 이치훈씨가 밝혔다. 스플릿 계약에 따라 최희섭은 내년 초 스프링캠프에서 기량을 인정받으면 메이저리그 계약을 유지하며, 마이너리그로 내려가면 마이너리그 계약이 적용된다.

*** 축구 정경호, 군복무 때 모은 월급 군에 기탁

광주 상무에서 전역한 축구 국가대표 정경호(26.울산)가 현역 시절 모은 월급 176만5000원을 전방 부대에 기탁하기로 했다. 정경호는 1일 경기도 양주시의 육군 부대를 방문해 현금을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 프로축구 서울, 오늘부터 사진전 개최

프로축구 FC서울은 1일부터 사흘간 지하철 6호선 월드컵경기장역 로비에서 '제1회 FC서울 사진전'을 개최한다. 이 사진전에는 올 시즌 FC 서울 선수들의 역동적인 경기장면을 비롯한 골 세리머니, 서포터스 응원장면, 홈경기 이벤트 등 다양한 장면의 사진 50점이 전시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