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3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소비 목적 맞춤 혜택 ‘위시’ 시리즈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KB국민카드(신용카드)

KB국민카드의 ‘위시’ 시리즈는 고객 소비 목적에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라인업이다.

KB국민카드의 ‘위시’ 시리즈는 고객 소비 목적에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라인업이다.

KB국민카드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23 대한민국 하이스트브랜드에서 신용카드 부문 1위에 선정됐다.

KB국민카드의 ‘위시’ 시리즈는 소비 목적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라인업으로, ‘위시 올(All)’ ‘마이(My) 위시’ ‘아워(Our) 위시’ ‘위시 투게더’ 카드로 구성됐다. 출시 9개월 만에 발급 수 40만좌를 돌파했다. 특히 1인 가구 맞춤 혜택을 담은 ‘마이위시’ 카드는 신용카드 비교 플랫폼 ‘카드고릴라’ 차트에서 3월부터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위시올(All)’카드는 언제, 어디서나 할인 혜택을 담은 카드로 ▶국내 가맹점 이용 시에 전월 실적 및 할인한도 없이 1% ▶쇼핑 멤버십 50% ▶OTT 정기결제 시 10%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시 5% 할인(월 최대 3000원) 혜택이 제공된다. ‘마이(My) 위시’ 카드는 음식점·편의점 이용금액 10% 할인 등 자신만을 위한 필수 혜택을 담았다. ‘아워(Our) 위시’카드는 2인 이상의 생활비 소비 패턴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위시 투게더(Together)’ 카드는 모임 관련 업종 할인 제공 등 모임 특화 상품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