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golf&] 최고급 소재에 세련된 디자인의 프리미엄 거리측정기 케이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5면

두에 레더

두에 레더는 프리미엄 거리측정기 케이스의 새로운 컬러로 남색을 선정해 제품 라인에 추가했다. [사진 두에 레더 컴퍼니]

두에 레더는 프리미엄 거리측정기 케이스의 새로운 컬러로 남색을 선정해 제품 라인에 추가했다. [사진 두에 레더 컴퍼니]

‘두에 레더’는  2023년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러와 제품을 출시했다. 두에 레더 컴퍼니는 남들과 다른 개성을 드러낼 수 있으면서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찾는 골퍼들을 위해 최근 론칭한 프리미엄 가죽 브랜드다.

이탈리아 방수 스웨이드 가죽 ‘클러치백’ 11월 출시

두에 레더는 지난 4월 판매를 시작해 화제가 됐던 프리미엄 거리측정기 케이스의 새로운 컬러로 남색을 선정해 기존 제품 라인에 추가했다. 두에레더는 프리미엄 거리측정기 케이스의 색상을 다양화해 골퍼에게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두에레더는 필드 위에서 멋과 일상생활에서 스타일을 동시에 완성할 수 있는 클러치백도 선보일 예정이다. 두에 레더가 11월 출시할 예정인 클러치백은 이탈리아 방수 스웨이드 가죽을 사용해 시간이 지나도 새 제품의 아름다움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만들 계획이다.

럭셔리와 차별화 충족시키는 제품 지속적으로 출시  

골프 대중화는 골퍼들의 연령 다양화를 가져왔다. 특히 젊은 골퍼들은 럭셔리와 차별화를 원했고, 이를 충족시키기 위해 출시한 두에레더 제품이 시장에서 호응받았다.

조서현 두에레더 컴퍼니 대표는 “앞으로도 이탈리아와 프랑스산 앱송 가죽 등 최고급 소재와 장인들의 제작 기술, 트렌디한 디자인이 결합한 새로운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 출시할 컬렉션들이 골퍼들의 골프 라이프와 함께 하는 동반자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문의 dueleather.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