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더헤븐CC 내 고급형 레지던스, 모든 객실서 서해 조망 가능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더 헤븐 리조트

‘더 헤븐 리조트’(투시도)는 70만평 규모의 더헤븐CC 중앙 언덕에 지하 1층~지상 11층, 6개 동, 총 228실 규모로 자리한다.

‘더 헤븐 리조트’(투시도)는 70만평 규모의 더헤븐CC 중앙 언덕에 지하 1층~지상 11층, 6개 동, 총 228실 규모로 자리한다.

명문골프장으로 꼽히는 더헤븐CC 내에 있는 ‘더 헤븐 리조트’가 회사보유분 법인 특별분양에 나서 투자자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더 헤븐’은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더헤븐CC(27홀) 내에 들어서는 고급형 레지던스이다. 주변에 각종 휴양·레저시설이 즐비한 데다, 모든 객실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어 세컨드하우스·개인형 별장에다 기업형 임대 수요까지 기대된다.

서울 강남까지 차로 50분 거리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대부남동 159에 위치한 ‘더 헤븐’은 70만 평 규모의 더헤븐CC 중앙 언덕 연면적 5만4575㎡에 지하 1층~지상 11층, 6개 동, 총 228실 규모를 갖췄다. 각 실의 전용면적(117㎡~418㎡)이 다양해 용도에 따른 활용성도 클 것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특히 모든 객실에서 서해 조망과 골프장 페어웨이 전망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더헤븐CC 중앙 언덕에 위치해 골프 코스를 앞마당에 두고 객실 위치에 따라 영흥도, 선재도, 구봉도 등 대부도 내 주요 섬과 관광명소 인천대교와 송도 등을 내려다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서울과 수도권 인근에 있다는 점도 매력 포인트다.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권까지 50분이면 갈 수 있다.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제3경인고속도로, 인천대교, 대부도 해안도로 등 풍부한 교통망도 갖추고 있다.

입주자 대상 그린피 할인 혜택 

모든 객실에는 테라스 설계가 적용된다. 커뮤니티시설도 눈길을 끈다. 단지 안에는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휴식을 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하늘과 이어지는 것처럼 설계된 야외수영장, 입주민 전용 야외 퍼팅장)도 조성돼 있다. 커뮤니티 센터 내에는 유기농 슈퍼마켓, 피트니스센터, 공용 휴식 공간, 로비와 라운지, 세미나실 등 다양한 서비스 공간이 들어선다.

입주자를 대상으로 더헤븐CC 그린피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한국의 페블비치’로 불리는 더헤븐CC는 2011년 시범 라운드를 거쳐 2012년 정식 개장했다. 이후 매년 1~2개 이상의 정규투어를 유치할 정도의 정상급 코스를 유지하며 국내외 골퍼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더 헤븐 리조트는 1가구 2주택에 해당하지 않으며 전매 제한이 없다. 전화로 사전예약 후 현장을 방문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문의 02-537-0909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