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누웠을 때 비로소 느껴지는 품격…프리미엄 매트리스로 ‘조용한 럭셔리’ 선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경제 08면

‘업계 1위’ 에이스침대,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와 ‘로얄에이스’ 선보여

패션업계에서 시작된 ‘조용한 럭셔리(Quiet Luxury)’가 생활 전반으로 퍼지고 있다. 이는 브랜드 로고나 심벌이 크게 드러나지 않는 고급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을 뜻하는 말로, 부를 직접 과시하기보다 고급 소재와 디테일 그 자체로 품격이 빛나는 명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침대업계의 조용한 럭셔리는 익숙하면서도 중요한 키워드다. 침대는 비밀스러운 공간인 침실에 위치하는 만큼 사용자만이 진정한 가치를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지난 60년간 국내 침대업계 1위 자리를 지켜온 에이스침대는 첨단 침대과학 기술력과 장인정신으로 탄생시킨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와 ‘로얄에이스’를 선보였다. 언뜻 고요해 보이지만 누웠을 때 비로소 그 진가를 드러내는 에이스침대의 명품 매트리스를 만나본다.

최고급 천연 소재, 21세기 장인의 작품 ‘에이스 헤리츠’

지난 60년간 국내 침대업계 1위 자리를 지켜온 에이스침대는 첨단 침대과학 기술력과 장인정신으로 탄생시킨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선보였다. 사진은 ‘에이스 헤리츠 블랙(Ace Heritz Black)’ [사진 에이스침대]

지난 60년간 국내 침대업계 1위 자리를 지켜온 에이스침대는 첨단 침대과학 기술력과 장인정신으로 탄생시킨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선보였다. 사진은 ‘에이스 헤리츠 블랙(Ace Heritz Black)’ [사진 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의 최상위 매트리스 브랜드는 ‘에이스 헤리츠(Ace Heritz)’다. 가치 있는 유산을 뜻하는 헤리티지(Heritage)와 귀족적인 스타일을 뜻하는 리츠(Ritz) 두 가지 뜻을 담고 있다. 그 이름처럼 스프링부터 커버, 봉합에 이르기까지 각 분야에서 최소 20년 이상 경력을 쌓은 베테랑이 전담팀을 이뤄 정식 출시까지 내구성 테스트만 24만 번을 거치는 등 수년 간 개발 끝에 완성되는 그야말로 ‘장인의 작품’이다.

에이스 헤리츠의 아이덴티티는 단연 제품 전반에 적용된 천연 소재와 특수 소재의 시너지에 있다. 풍성한 양모는 추운 날씨에는 따뜻하고 더운 날씨에는 시원한 촉감을 선사하며, 말꼬리와 갈기에서 추출한 말털은 우수한 습도 조절 능력과 탄력성을 겸비했다. 환경친화적 식물성 소재인 오가닉 코튼은 우수한 통기성으로 4계절 내내 쾌적함을 누릴 수 있다. 이에 더해 뛰어난 공기 순환작용과 습도조절을 자랑하는 3차원 입체 직물 ‘3D 스페이서’부터 다중 망사형 구조로 탄력성과 내구성을 모두 잡은 ‘미라클 폼’, 자연스럽게 몸을 받쳐주는 ‘워터젤 폼’까지 다양한 신소재가 천연 소재와 조화를 이뤄 최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한다.

60년 침대과학의 결정체 ‘로얄에이스’, 독보적 기술력 선사

‘로얄에이스(Royal Ace)’는 에이스침대가 자랑하는 인체공학적 침대과학 기술을 집대성한 명품 매트리스다.

‘로얄에이스(Royal Ace)’는 에이스침대가 자랑하는 인체공학적 침대과학 기술을 집대성한 명품 매트리스다.

에이스침대의 또다른 프리미엄 매트리스 ‘로얄에이스(Royal Ace)’는 에이스침대가 자랑하는 인체공학적 침대과학 기술을 집대성한 명품 매트리스다. 스프링과 내장재를 통째로 고정해 내구성을 강화한 ‘올인원 공법’, 2개의 매트리스가 짝을 이뤄 매트리스의 쏠림을 방지하는 ‘FTF 공법’, 매트리스가 받는 충격과 하중을 흡수 분산시키는 ‘투 매트리스 시스템’ 등 자체 개발한 기술 역량을 쏟아부었다. 특히 에이스 헤리츠에도 적용된 세계 15개국 특허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내장해 인체 곡선과 하중 분포에 따라 위아래로 맞춰주고 받쳐주면서 완벽한 S라인을 유지한다.

로얄에이스는 서로 다른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다양한 고객층을 모두 만족시키기 위해 다채로운 라인업을 마련했다. 같은 등급 안에서도 쿠션감을 세밀하게 구성해 소프트 타입과 하드 타입을 직접 경험하고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그중 가장 최근 출시된 RA60th은 에이스침대의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한정판 모델로서, 지난 60년 동안 달라진 한국인 체형 특성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신소재 SUE폼과 클라우드폼을 조합해 에이스침대 제품 중에서도 극강의 부드러움을 자랑한다.

60주년 기념 한정판 ‘RA60th’…‘러브페어’에서 만나보세요

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

독보적인 침대과학 기술력과 장인정신으로 업계 부동의 1위에 오른 에이스침대는 지난 60년간 받은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대규모 사은 행사 ‘러브페어(The 60th LOVE FAIR)’ 프로모션을 내일(11일)부터 진행한다. RA60th을 비롯한 에이스침대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기회로 관심을 끈다.

행사 기간 중 에이스침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침구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350만원 이상을 구매 시 차렵이불 세트, 620만원 이상 구매 시 호텔 베딩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KB국민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의 경우 대리점에서 제품을 구매할 시 구매 금액에 따라 5~10만원의 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60주년 한정판 RA60th 출시를 기념하는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 RA60th LQ 사이즈 구매 고객에게는 5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K 사이즈 구매 고객에게는 10만원, LK 사이즈 구매 시에는 15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에이스침대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명품의 본질은 겉으로 드러나는 화려함이 아닌, 모방할 수 없는 품질과 디테일에 있는 법이다. 이번 러브페어 프로모션을 통해 지난 60년간 ‘좋은 잠’ 목표 하나로 최상의 침대만을 만들어 온 ‘명품 침대’ 브랜드 에이스침대의 진가를 느껴 보길 바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