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방문서비스 기사 누군가 했더니…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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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03면

조주완 LG전자 사장(왼쪽)이 지난 16일 서울 마포구에서 에어컨 출장 서비스를 위해 고객의 집으로 향하는 모습. [사진 LG전자]

조주완 LG전자 사장(왼쪽)이 지난 16일 서울 마포구에서 에어컨 출장 서비스를 위해 고객의 집으로 향하는 모습. [사진 LG전자]

조주완 LG전자 최고경영자(CEO)가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서비스 현장 점검에 나섰다.

LG전자는 조 사장이 지난 16일 서울 마포구·서대문구 일대를 담당하는 홍대역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에어컨 사용이 급증하는 6~8월 서비스 준비 상황을 살펴봤다고 18일 밝혔다. 조 사장은 “서비스 요청이 몰릴 경우 인접 지역에 근무하는 서비스 매니저들이 즉시 대응해 고객의 대기시간을 줄이고 불편을 최소화하게 해 달라”고 당부했다.

조 사장은 이어 냉장고·에어컨 애프터서비스 출장에 담당 직원과 동행하며 현장에서 고객 목소리를 듣기도 했다.

LG전자는 지난 3월부터 약 두 달간  서비스 엔지니어가 점검·출장비용을 받지 않고 집으로 방문하는 에어컨 사전 점검 서비스를 실시했다. 이를 통해 지난해 대비 약 3배 이상 많은 에어컨 사전 점검을 마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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