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부, 봄학기 신·편입생 환영회·와인과 치즈 학부 특강 진행

중앙일보

입력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호텔관광경영학부에서는 지난 2월 9일 목요일에 주몽관에서 2023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과 재학생을 위한 환영회와 학부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유행 후 3년 만에 현장에서 열려 교수들, 학우들이 서로의 얼굴을 마주보게 됐다.

이번 특강에서는 와인과 치즈를 주제로 와인은 샤블리, 피노누아, 쉬라 3종류, 바케트 및 테뜨 드 무안, 카망베르 달팽이 키슈 등 여러 종류의 치즈를 준비해 정보제공과 시식 등이 진행됐다.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부는 지난 2000년 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로 설립된 이래 오늘날까지 호텔, 관광·레저, 조리외식, 식음료 분야의 전문 인재 교육의 산실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호텔관광경영학과, 조리·서비스경영학과, 바리스타·소믈리에학과 등 3개 학과를 중심으로 창의적 신지식인 양성과 글로벌 서비스 인재를 육성하고자 하는 목표 아래 글로벌 중심학부로 나아간다.

호텔관광경영학과는 호텔경영, 식음료서비스, 관광레저경영, 항공서비스에 대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과정을 통해 경쟁력과 창의력, 리더십을 갖춘 글로벌 서비스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또한, 세종사이버대 조리·서비스경영학과, 바리스타·소믈리에학과에서는 급변하는 외식문화에 발 빠르게 적응할 푸드 크리에이터를 양성하고 있으며, 외식·식음료 산업의 지속적 성장을 이끌고 나갈 이론과 실기를 겸비한 바리스타·소믈리에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