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광양불고기집,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불고기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광양불고기집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불고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경기도 연천에 위치한 광양불고기집은 메인 메뉴인 광양불고기, 버섯불고기를 비롯해 한우육회, 돼지왕갈비, 삼겹살 등 다양한 고기류가 준비되어 있으며 불고기에 솥밥을 곁들인 식사 메뉴와 버섯불고기전골, 육회비빔밥, 냉면 등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각종 밑반찬을 곁들여 푸짐한 상차림을 선보이는 정식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광양불고기집의 비법으로는 일명 ‘마약 소스’로 칭해지는 고추다데기이다. 고기에 찍어 먹거나 솥밥에 비벼 먹어도 최상의 궁합을 자랑해 포장 및 택배 주문도 많다. 고추다데기를 비롯해 모든 메뉴의 소스와 밑반찬을 대표가 직접 수제로 만들기에 그 맛이 더욱 특별하다.

또한, 넓은 공간으로 단체 인원도 수용 가능하며, 프라이빗 룸 구비로 모임 장소로도 식사가 가능하다.

광양불고기집 박종현 대표는 “이 상은 ‘광양불고기집’을 믿고 함께 해주신 고객들 덕분에 받게 된 것”이라고 감사를 표했으며, “앞으로도 신뢰를 바탕으로 신선하고 맛있는 불고기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겠다”라는 뜻을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