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지메이슨대, 유웨이어플라이 통한 입학원서 접수

중앙일보

입력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지난달 31일부터 내년 2월 1일까지 유웨이어플라이를 통한 2023년 봄학기 원서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인천글로벌캠퍼스 소재 대학, 미국 대학 중 최초로 유웨이어플라이 원서 접수 시스템을 운영하게 됐다. 국내 수험생이 주로 이용하는 원서접수 플랫폼에서 원서를 접수할 수 있게 되어 손쉬운 지원으로 접근성을 한 단계 높였다.

이번 2023학년도 봄학기 지원 가능 대상은 1~2월 중 국내 고등학교 졸업이 예정되어 있는 대한민국 국적의 학생이다. 지원을 원하는 학생은 유웨이어플라이 홈페이지에서 인천글로벌캠퍼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를 선택해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고 제출할 수 있다. 제출되는 개인정보는 유웨이어플라이에 등록되어 있는 정보와 동일하기 때문에 원서작성 시간을 줄일 수 있다.

지원 페이지에서 필수로 제출해야 하는 서류 항목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서류는 제출 서류 발송용 봉투를 출력해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입학처로 제출하면 된다. 2023학년도 봄학기 지원은 2023년 2월 1일까지 유웨이어플라이에서 상시 접수 가능하다.

켈리 정 입학처장 및 정부협력처장은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인천 송도에 위치한 조지메이슨대학교의 확장 캠퍼스다. 국내 수험생들에게 보다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손쉬운 지원으로 접근성을 높이고자 유웨이어플라이와의 협업을 추진했다”며 “이번 협업으로 ‘모두가 다른 하나를 이루는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가 국내 수험생에게 또 다른 선택지로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