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강남아이디안과’ 2022고객감동 브랜드 대상 라식/라섹 부문 1위

중앙일보

입력

‘강남아이디안과’가 2022고객감동 브랜드 라식/라섹 부문 1위를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강남아이디안과는 ‘세상에 같은 눈은 없다’라는 이념을 가지고 1 대 1 맞춤형 케어를 진행하고 있다. 60여 가지 정밀검사를 통해 맞춤형 수술뿐만 아니라 수술 후 관리 시스템으로 케어하고 있기 때문에 결과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라섹의 경우 각막절삭량이 적을수록 안전하고, 부작용의 위험도가 감소한다. 따라서 ‘강남아이디안과’는 사람마다 다르고 불규칙한 각막의 표면을 균등하게 교정해 고도근시와 난시 모두 각막절삭량을 줄여 시력의 질을 보다 높이 이끌어낼 수 있도록 EX500 white라는 첨단 장비를 사용하고 있으며,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다른 사람들의 눈과 비교하기 때문에 오차율을 줄일 수 있다.

해당 병원은 시력을 비롯한 개인의 각막 두께와 모양까지 반영한 맞춤 수술로 안정성을 높이며 충분한 상담과 소통을 통해 불필요하고 무분별한 수술을 권하지 않는다. 또한 수술 후에도 정기적인 검진을 통하여 다양한 안과질환을 예방하고 초기에 발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단순히 수술 결과 만족에만 치중하는 것이 아닌 수술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해 편안함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강남아이디안과 관계자는 “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에 대해 환자분들께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환자와 소통하고 직원들을 위해 복지하겠다. 전문 의료진으로써 시상해 주신 상에 대해 부담감을 갖고 내 눈과 같이 생각해 환자 중심의 치료에 집중하여 더 발전하는 ‘강남아이디안과’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