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2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전국 모든 매장서 표준화된 가격과 서비스 제공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다비치안경체인

다비치안경체인이 2022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안경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11년 연속이다.

다비치안경체인은 전국 280여 개 가맹점을 보유한 안경 전문 기업이다. 안경 업계 최초로 할인보다 저렴한 1·3·5·7·9 정액정찰제를 도입했으며, 전국 모든 다비치안경 매장에서 표준화된 가격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비치안경의 대표 상품으로는 패스트 아이웨어 브랜드 ‘비비엠’이 있다. 원데이보다 3배 더 경제적인 3일 착용 렌즈 ‘뜨레뷰’와 멀리도 가까이도 모두 잘 보이는 비스포크 노안렌즈 ‘마이다스M’ 등이 있다.

최근에는 배우 정준호와 함께 개인맞춤형 누진렌즈의 저변 확대와 전문 검사 및 피팅 서비스를 통한 난시 렌즈 대중화를 선언하는 등 국민의 눈 건강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