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2 코로나를 이겨낸 대한민국 강소기업] 착한이사, 비대면 온라인 견적 시스템으로 고객 편의성 UP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착한 이사는 용달이사에 맞게 전화상담으로 견적을 산출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착한 이사는 용달이사에 맞게 전화상담으로 견적을 산출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착한이사가 ‘2022 코로나를 이 겨낸 대한민국 강소기업’에서 이사/운송, 운수 및 창고업 부문 대상 1위를 수상했다.

착한이사는 사회구조적 변화 의 영향으로 1인 가구가 늘어나 며 원룸 및 투룸 이사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대응해 보다 간 편한 이사서비스를 위한 상담서 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많은 짐 을 옮길 필요가 없는 용달이사 의 특성에 맞게 전화상담으로 비대면 견적을 산출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착한이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하면서 이사 시 방문 견적 을 부담스러워하는 고객들이 많 아짐에 따라 용달이사 비대면 온 라인 견적 시스템을 구축했다.

 착한이사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자사의 이사 서비스에 만족한 고객들 덕분인 만큼 앞으로도 편리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