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브랜드] 장기렌터·오토리스 등 온라인서 한 번에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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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터카 부문

롯데렌터카가 ‘2022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렌터카 부문’에서 골든브랜드로 선정됐다.

롯데렌터카는 전국 영업망과 24만 대 이상 다양한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1위 규모의 한국을 대표하는 렌터카 브랜드다. ‘롯데렌탈 비즈니스’는 롯데렌터카의 장기렌터카뿐만 아니라 오토리스, 일반렌털 상품을 온라인에서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법인 전용 종합 렌털 솔루션 기업이다.

법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 별도로 운영되던 롯데렌터카 서비스에 일반 렌털 서비스를 통합해 운영한다. 온라인으로 간편 상담을 신청하면 상품별 렌털 전문가와 일대일 상담 및 맞춤 견적을 제공하고 있다.

롯데렌터카는 지난해 업계 최초로 전기차 장기렌터카 누적계약 대수 1만5000대를 돌파했다. 다양한 전기차 라인업을 선보이며 연간 전기차 계약 대수 약 6600대를 달성해 누적계약 1만5000대를 넘어섰다. 롯데렌터카는 전기차 사용자의 이용 편의성을 높이는 서비스로 전기차 풀패키지 서비스인 ‘EV 퍼펙트플랜’을 출시했다.

또한 법인 고객 대상으로 약정량 기반의 충전기 무상설치 지원과 충전 구독 상품도 신규 출시했다.

롯데렌터카는 24만 대 이상 차량을 보유한 국내 1위 렌터카 브랜드다.

롯데렌터카는 24만 대 이상 차량을 보유한 국내 1위 렌터카 브랜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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