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REATIVE 2022]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한 화장품 선보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360퍼스펙티브가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2’ 고객만족  부문에 선정됐다. 3년 연속이다.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2’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글로벌 경제의 불확실성이 커지는 상황에서 위기를 극복하고 다양한 경영혁신을 시행한 국내 기업의 혁신적인 사례를 선정하는 시상이다. 이를 통해 활동을 장려하고, 각 분야 산업 및 문화 발전의 참고 지표를 삼기 위해 마련했다.

㈜360퍼스펙티브의 화장품은 피부 자극은 적고 기능성은 뛰어나다.

㈜360퍼스펙티브의 화장품은 피부 자극은 적고 기능성은 뛰어나다.

360퍼스펙티브가 창립한 몽디에스는 체계적이면서 과학적인 연구를 통해 연약한 신생아부터 민감한 성인까지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제품의 향이나 색상에 중점을 두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의 피부 자극을 최대한 줄이고 뛰어난 효과를 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 고객만족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화장품 기술 연구를 통해 성과를 인정받고 있다.

몽디에스는 모든 고객이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세계적인 공신력을 가진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의 더마 테스트를 받고 있다. 또한 프랑스 이브비건 인증을 받고, 전문 기관을 통한 엄격한 품질관리를 시행해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다.

360퍼스펙티브의 오영주 대표는 “대한민국 창조경영에 3년 연속 선정돼 보람을 느낀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마음을 오롯이 담아 정직한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