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FOCUS] 글로벌 체인 도약 선언, 신상품 혜택 풍성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소노호텔앤리조트

글로벌 체인 호텔&리조트 도약에 나선 소노호텔앤리조트(구 대명리조트)가 브레이커힐스 남해 기공을 기념해 혜택이 많은 신규 분양 상품을 내놨다.

공유제 기명 기준 투룸 구조인 스위트(3790만 원) 타입으로 신규 상품은 연 30박을 이용할 수 있다. 입회금 일시불 납부 시 분양가를 5% 할인해 주고 회원 앞으로 즉시 소유권 등기 이전할 수 있다. 계약금 입금 직후 회원 자격이 부여된다.

이그제큐티브 클럽 멤버십은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에 리뉴얼됐다. 정회원을 기존 1명에서 2명으로 확대했다. 정회원은 매년 10회, 1회 2인까지 조식 뷔페가 무료며 라운지 음료가 매년 30회 무료다.

골프, 요트, 스파 혜택도 강화했다. 소노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소노펠리체CC, 비발디파크CC, 델피노CC 등을 주중 무료, 주말 50% 할인받을 수 있다. 거제 앞바다를 즐기는 요트시설과 최고급 테라피를 최대 50% 할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신규 회원가입 시 기명 기준 객실 특화 혜택을 선택하면 전국 16곳 소노호텔앤리조트가 최대

년간 회원가의 30% 할인된다.

VIP 분양상품으로는 소노펠리체 노블하우스&빌리지, 소노캄 호텔&리조트, 쏠비치 호텔&리조트(사진)를 이용할 수 있다. 노블리안(1억~3억 원대), 실버 등이 대표적이다.

문의 02-2186-5713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