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강한 가족] 고순도 식이유황 원료 담은 관절 영양제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4면

웰빙 제품 메디트리 옵티MSM골드

 운동이 부족해지는 겨울철에는 관절 건강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을 챙겨 먹는 것이 도움된다. 메디트리가 출시한 신제품 ‘옵티MSM골드’(사진)는 식이유황(MSM)과 비타민D를 주원료로 상어연골 추출물, 보스웰리아 추출물, 초록입홍합 추출물, 글루코사민 등 부원료까지 챙긴 관절 제품이다. MSM은 인체 적용시험에서 ▶관절 통증 감소 ▶관절 뻣뻣함 감소 ▶관절 움직임 개선 ▶관절 불편함 개선 등이 확인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다.

 ‘메디트리 옵티MSM골드’는 미 식품의약국(FDA) 안전원료인증제도(GRAS)의 승인을 받은 순도 99.9%의 Opti MSM만을 사용한다. Opti MSM은 일반 MSM보다 고순도로 분류되는 원료다. 4단계 증류 공정을 거쳐 중금속 오염도를 최대한 낮췄다.

  제품에는 하루 권장량 100%의 MSM과 함께 뼈 건강을 위한 비타민D를 1일 필요 섭취량의 100%로 채웠다. 비타민D는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준다. 뼈의 형성·유지에 필수 영양소다. 관절과 연골 건강을 비롯해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도 도움을 주는 ‘메디트리 옵티MSM골드’는 분말이 아닌 정 타입으로 개별포장해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중노년층뿐 아니라 장시간 디지털 기기 사용이나 업무·스포츠 활동으로 손목 관절 등이 불편한 20~40대 젊은 층에도 추천된다. 제품은 메디트리 공식 홈페이지(meditree.kr)와 전화(1688-0780)로 구매 및 상담이 가능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