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소비자의 선택] 자동주문 전화 단계 축소로 고객 편의 강화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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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엔티

쇼핑엔티는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 활동을 지속해서 실천한다.

쇼핑엔티는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 활동을 지속해서 실천한다.

티알엔의 쇼핑엔티가 ‘2021 소비자의 선택’ 티커머스/데이터홈쇼핑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2년 연속 수상이다.

쇼핑엔티는 기존에 복잡했던 자동주문 전화 단계를 축소,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또한 소비자들로 구성한 모니터단을 운영해 방송 및 영상을 개선하는 등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친환경 박스 및 친환경 인증을 받은 폴리백을 도입해 택배 박스 분리배출에 편의성을 높이고 환경 보호에도 동참한다.

쇼핑엔티는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에도 앞장선다. 파트너사의 상품 개발 및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뿐만 아니라, 협력사의 업무 고충 및 민원을 수렴해 해결하는 ‘협력사 신문고’를 운영한다. 아울러 쇼핑엔티는 예체능 분야에 재능이 있는 청소년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돕는 ‘희망리더 키다리 아저씨 프로젝트’ 등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 활동을 지속해서 실천한다.

쇼핑엔티 관계자는 “고객 편의를 제고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동시에 사회공헌활동에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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