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카페] 토트넘 감독 "이영표 윙백으로 기용"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종합 27면

*** 토트넘 감독 "이영표 윙백으로 기용"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의 마틴 욜(51) 감독이 10일(한국시간) 네덜란드 축구 전문지 '풋발 인터내셔날'과 인터뷰에서 "미드필더진의 잇따른 부상으로 파스칼 심봉다나 베누아 아소 에코토를 미드필더로 사용하고 이영표에게 왼쪽이나 오른쪽 윙백을 맡길 계획"이라고 밝혔다.

*** 메이저리거 추신수 귀국

미국프로야구 진출 6년 만에 가장 화려한 한 해를 보낸 추신수(24.클리블랜드 인디언스)가 부인 하원미씨, 아들 무빈 군과 함께 10일 귀국했다. 추신수는 49경기에서 타율 0.280(157타수 44안타), 홈런 3개, 22타점의 성적을 남겼다.

*** 푸틴, IOC 위원장에 '소치 지지'요청

평창과 함께 2014년 겨울올림픽 유치전을 벌이고 있는 러시아 푸틴 대통령이 10일(한국시간) 모스크바 크렘린궁에서 로게 IOC 위원장과 면담하고 소치를 지지해 줄 것을 강력히 요청했다고 이타르-타스 통신이 보도했다. 2014년 겨울올림픽 개최지는 내년 7월 과테말라 IOC 총회에서 결정된다.

*** 신상우 KBO총재, 청소년야구대표와 오찬

신상우 한국야구위원회(KBO) 총재는 13일 낮 12시 서울 양재동 교육문화회관에서 쿠바 세계청소년야구선수권대회 우승을 차지한 청소년 대표팀과 오찬을 하고 격려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 현대카드, 페더러 vs 나달 빅매치 후원

현대카드가 다음달 21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 특설코트에서 벌어지는 로저 페더러(세계 랭킹 1위.스위스)와 라파엘 나달(2위.스페인) 간 빅매치의 스폰서가 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