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삼성 디지털프라자 검단본점, 오픈 1주년 디지털·가전 대규모 할인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삼성 디지털프라자 검단본점(점장 김도현)이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할인 행사와 전국 최저가 보장제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은 7월 9일부터 7월 13일까지 총 5일이다.

인천광역시 서구 서곶로 770(독정역 100m이내)에 위치한 초대형 프리미엄 스토어 삼성디지털프라자 검단본점은 동시 주차 80대 규모의 주차장, 2층 및 3층 삼성전자 가전제품, 4층 삼성 서비스센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인천 서구 최대 규모의 가전 복합매장이다.

이번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삼성 디지털프라자 검단본점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제품에 대해 7월 9일부터 13일 까지 전국 최저가를 보장하는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특히나 검단본점의 경우 전국 11곳 밖에 없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SDP) 리더스 매장이기 때문에 할인폭은 더 커질 전망이다. 혼수나 입주 가전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최저가를 보장하는 제품들은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삼성 비스포크 모델을 포함, QLED TV, 무풍갤러리 에어컨 등 소비자들이 주목할 만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SDP) 검단본점을 운영중인 디지털시흥㈜ 관계자는 “전국 매출 1위 달성에 대한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좋은 제품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올 상반기 삼성 디지털프라자 검단본점 온라인 사업부 신설 기념 “박리다매 특별 이벤트” 가 전국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앞서 말한 다양한 혜택과 중복할인으로 적용되어 검단본점 메인 이벤트인 최저가 보장제에 힘을 실어줄 것으로 예상된다.

전화 및 카카오톡 채팅을 통해 비대면 상담 진행 중이며 제품 구매 시 전국 무료배송 서비스가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검단본점 온라인사업부로 문의하면 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