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포커스] 영어교육도시 주거단지, 서울 강남급 명품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국내 최고 수준의 국제학교들이 밀집된 제주영어교육도시(제주영어도시)에 서울 강남 수준의 최고급 설비와 주거서비스를 제공하는 주거단지가 분양된다. HDC아이앤콘스가 서귀포시 대정읍에 자리한 제주영어도시 E-2블록(대정읍 보성리 2545번지)에 짓는 ‘제주아이파크 알(R)’(조감도)이다.

제주 아이파크 알(R)

지상 1층~지상 4층 규모로 전용면적 175㎡ 주거시설 84실이 들어선다. 지상 1층에 주거시설과 부대시설 및 근린생활시설이, 지상 2~4층에는 주거시설이 배치됐다.

제주 아이파크 R의 최대 장점은 입지이다. 국내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국제학교 4곳이 제주영어도시에 밀집돼 있다. 국내 굴지 건설업체인 HDC아이앤콘스가 책임 시공했다.

상품 구성도 돋보인다. 전체 실에 욕실 3개와 오픈 발코니 2개가 제공된다. 현관에 대형 양면 수납장, 메인룸에는 2개의 대형 드레스룸, 각 실에는 붙박이장 등과 같은 수납공간이 배치된다. 고급 마감재가 적용되고, 무상 빌트인 가전도 제공된다. 호텔급 여성전용 사우나와 피트니스센터 등도 설치 운영된다.

제주영어도시에 들어선 주거시설로는 최초로 호텔식 주거 서비스도 제공된다. 청약통장 없이도 분양받을 수 있다. 전매제한 규제도 받지 않는다. 홍보관은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171에 마련돼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