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누보’ 2021 고객감동 브랜드 유아용품 부문 1위 선정

중앙일보

입력

위드앤주식회사에서 자사의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베베누보’가 2021 고객감동 브랜드 시상식에서 1위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해당 업체는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베베누보, 해피타임, 마들린, 네이티브블리스 및 조이풀리 브랜드를 통합한 쇼핑몰 ‘위드앤스토어’를 운영중이며 2017 산업안전보건경영 대상 수상, 2017 월드클래스 강소기업 우수제품 부문 최우수상, 2017 한국 브랜드 만족지수 1위, 2020 서울산업진흥원 하이서울 어워드 수상, 중앙일보 주관 TEBA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등의 다양한 수상경력을 갖추고 있다.

최근에는 2021년형 신제품 쿨매트와 쿨시트, 블랭킷, 필로우를 출시한바 있으며 3D 메시를 이용한 매트, 베개, 이불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여 중국과 동남아 등 해외 수출에도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위드앤주식회사 관계자는 “아이들과 함께 온가족이 믿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실내외 어디에서든 사용이 가능한 다양한 제품을 만드는 베베누보가 되겠다”라며 “끝으로 끊임없이 노력하고 연구하는 위드앤이 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